드림캐쳐 에듀투어 Logo
2016-01-12 15:29
드림캐쳐 에듀투어, 2016교육박람회에서 직업체험교육관 운영
  •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16개 분야 무료로 직업체험
    도시계획가, 건축가, 푸드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학교로 직접 찾아가 강의·체험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체험’을 교사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2일 -- 초중고생 진로체험 전문기업 ㈜드림캐쳐 에듀투어(www.dcedutour.co.kr, 대표 김남정)는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6 교육박람회 기간 중 14일(목) 초중고 교사들 대상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체험’ 중 16가지 직업에 대해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직업교육체험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체험’ 프로그램 중 인기 있는 16개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학생들에게 강의하고 체험하는 방식 그대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로,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 교육박람회 사이트 (www.educationkorea.kr)에서 사전신청 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체험’은 전현직 업계 종사자, 대학교수 등으로 구성된 전문가 강사들이 학교로 직접 찾아가 직업에 대한 강의와 함께 직업관련 흥미 있는 체험을 해 보며, 초중고 학생들에게 해당 직업에 대해 이해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6년에는 스토리작가, 인터넷 쇼핑몰 창업가, 무역업 종사자, 피부미용사, 간호사 등 5개 진로체험 프로그램이 추가되어 총 45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학교마다 학급수 또는 학생수에 맞춰 프로그램 개수를 선정하면, 전문가 강사들이 학교로 찾아가 1시간 강의와 1시간 체험의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예산에 따라 학생들은 1가지 또는 2가지 직업을 선택해 체험해보며 학생들 스스로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찾아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진로체험 강사의 경우, 해당 직업분야의 대표, 교수, 현직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강사들로 평소 접하기 어려운 멘토와 만남의 시간을 통해 해당 직업에 대해 깊은 이해를 할 수 있으며, 16P페이지로 구성된 교육교재에는 직업 개요, 관련학과, 일자리 정보 등이 포함되어 있어, 강의 후에도 관련 직업 정보에 대한 추가 정보를 검색해보며 향후 진로에 대해 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상담문의
드림캐쳐 에듀투어 : 02-575-7782
드림캐쳐 에듀투어 홈페이지: http://www.dcedutour.co.kr

드림캐쳐 에듀투어 소개
(주)드림캐쳐 에듀투어는 2011년 설립된 초중고 체험학습/진로체험 전문 기업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45가지 진로체험, 진로체험 박람회, 전문가와 함께 하는 현장 진로체험, 진로체험 수학여행 등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언론 연락처
  • [보도자료 문의]
    드림캐쳐 에듀투어
    조영기 대리
    02-575-7417
    Email 보내기

    김남정 대표
    02-575-6109
    Email 보내기
드림캐쳐 에듀투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보도자료 문의]
드림캐쳐 에듀투어
조영기 대리
02-575-7417
Email 보내기

김남정 대표
02-575-6109
Email 보내기

드림캐쳐 에듀투어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체험 (사진제공: 드림캐쳐 에듀투어)
드림캐쳐 에듀투어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체험
(사진제공: 드림캐쳐 에듀투어)
300x149
480x238
505x25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청소년/입시  전시/출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