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마당 Logo
2016-01-13 18:00
보이아, LG전자 지패드2 8.0/10.1 태블릿 전용 케이스 및 액정보호 제품 3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3일 -- 파란마당(대표이사 구본미)의 IT 액세서리 수출 전문 브랜드 보이아(www.voiamall.co.kr)는 지패드2 8.0 / 10.1 태블릿 출시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전용 케이스 액세서리 2종과 액정보호 제품 3종을 새롭게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LG전자 지패드2 8.0 / 10.1 태블릿 전용 케이스 ‘클린업 뷰 플립 케이스’, ‘클린업 투명 젤리 케이스’ 2종으로 지패드2 사용자들이 기기 및 액정의 안전한 보호와 이동성, 거치 기능 등을 중시하는 점을 고려해 디자인되었으며, 2중 접이식 커버를 활용한 거치기능은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최적화된 각도로 거치할 수 있으며 지패드2 10.1 클린업 뷰 플립 케이스는 스마트 커버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세련된 소재 사용, 헤어라인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부드러운 마감 처리로 기기 조작이 편리성을 제공한다.

지패드2 전용 액정보호 제품으로 VOIA 가디언 강화유리, 고광택 보호필름, 지문방지 보호필름 3종으로 특히 지패드2 태블릿 전용 VOIA 가디언 강화유리(TEMPERED GLASS) 제품은 강력한 9H 표면 강도로 외부 스크레치에 매우 강하고 올레포빅 코팅처리, 비산방지, 제품에 최적화된 라운드 형태로 제품 설계되어 있어 액정 화면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호해 준다.

㈜파란마당 김상현 이사는 “지패드2 태블릿 사용자들의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IT 액세서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전 세계 사용자가 공감하는 제품 경험을 바탕으로 보이아(VOIA)는 앞으로도 다양한 IT 액세서리 솔루션을 선보이며 사용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파란마당 소개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테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IT 액세서리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개발로 전세계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주식회사 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팀장
    02-707-1033
    Email 보내기
파란마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식회사 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팀장
02-707-1033
Email 보내기

보이아 클린업 지패드2 케이스 (사진제공: 파란마당)
보이아 클린업 지패드2 케이스
(사진제공: 파란마당)
300x240
480x384
1000x800
  • 보이아 클린업 지패드2 케이스 (사진제공: 파란마당)
  • 보이아 가디언 지패드2 액정보호 제품 (사진제공: 파란마당)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