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플랜 Logo
2016-01-13 17:17
100% 후불상조서비스 ‘이젠상조’ 1월 론칭
  • 상조문화, 가성비로 그 한계를 넘는다
    이제는 상조문화, 상조시장에도 가성비가 적용되기 시작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3일 -- 국내 최저가 100% 후불상조 서비스인 ‘이젠상조’(대표 전인혁. www.izensj.com)가 1월 론칭했다.

이젠상조는 장례를 총괄 지도하는 ▲전문장례지도사와의 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 ▲무료회원 가입 시 20만원할인 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 ▲고객안심거래 (고객센타)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추가 요금 없이 정해진 상품가격 정찰제로 국내 최저가와 고객서비스를 폭넓게 전개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전용사이트를 개발하여 주위의 친척이나 지인 분들에게 쉽고 정확한 내용을 전달할 수 있는 문자서비스도 제공한다.(모바일주소 http//izensj.info)

최근 중국의 샤오미가 전 세계에 돌풍을 일으키면서 ‘가성비’라는 신조어가 탄생하였다. 가성비란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다’는 뜻이다 .이는 브랜드 보다는 실속형 품질을 찾는 똑똑한 고객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기존 대형마트에서는 브랜드가 구매요건의 필수였다면 경기불황으로 실속형으로 전환되면서 ‘노 브랜드 (no-brand)’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과 흡사하다. 경기가 좋을 때는 친환경상품이 인기를 끌었지만 이제는 품질에 문제가 없다면 브랜드 없는 상품이라도 가격을 중시하겠다는 실속형 구매자가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다.

상조문화도 마찬가지다. 최근 가입하는 상조회원이 10년 납입, 20년 가입을 한 회원들은 매월 일정액을 납입하면서도 불안해하고 있다. 선불식상조가입자가 줄어드는 추세에 일부회사들이 자금난에 폐업을 하는 상황이 많기 때문이다. 또한 선불식 상조는 많은 홍보와 영업사원수수료가 상조상품가격의 20~30%를 차지한다. 10년 이상의 긴 납입 기간으로 인해 고객들의 부담이 크다.

이젠상조는 후불식상조는 일체 선입금 조건 없이 장례가 끝나고 나서 지불하는 방식이며, 선불식처럼 장례전문 지도사를 중심으로 품격있게 행사를 치루기 때문에 가성비가 높다.

이젠상조는 급하고 어려울 때 당황하지 마시고, 이젠 상조에 전화 한 통화면 모든 일정을 실속 있고, 품격 있게 지키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아시아플랜
    홍보마케팅팀
    유재민
    02-1577-7683
    Email 보내기
아시아플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시아플랜
홍보마케팅팀
유재민
02-1577-7683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보험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