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예스인슈토탈,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바로콜’ 앱 출시

2016-01-14 10:35
예스인슈토탈 제공
  • 예스인슈토탈이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바로콜 앱을 출시했다

일산--(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4일 -- 예스인슈토탈이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업계 최초 자사에 가입된 고객 대상으로 자동차번호만으로 쉽고 빠르게 고객이 가입된 보험사를 검색하여 긴급출동서비스와 전화연결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바로콜’ 앱을 출시했다.

예스인슈토탈(http://www.yesinsu.kr)은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암보험 등을 최저가 보험비교견적하여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회사로, 국내의 대표적인 보험상품들을 전문적으로 상담하여 보험상품을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작년 12월에는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FREE 앱을 출시하였고 보험 비교견적 솔루션, 자동차보험료계산기 및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앱개발 등 서비스 영역을 넓혀 보험관련 인터넷 통합 솔루션을 구축하여 자사 고객 및 타사 고객에게도 체계적이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스인슈토탈에서 이번에 출시한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바로콜’ 앱은 최근 많은 보험가입자들이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을 가격 비교하여 가입하고 있는데 매년 갱신 시 마다 가입하는 보험사가 달라져서 갑작스러운 자동차문제나 사고가 발생 시 어느 보험회사에 가입되어 있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당황하게 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데, 이런 경우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바로콜’ 앱을 설치하고 자동차번호만으로 쉽고 빠르게 가입된 보험사를 검색하여 각 자동차보험회사의 긴급출동서비스와 바로 전화연결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앱이다.

또한 고객이 가입한 보험 담보내역을 확인 가능하여 자동차보험사의 긴급출동서비스 이외에도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예스인슈토탈은 금번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바로콜’ 앱출시 기념으로 고객감사 이벤트(http://www.yesinsu.kr/ad/car/ad_event.asp)를 실시하고 있다. 1월 예스인슈토탈 웹사이트와 모바일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고 보험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2인, 2박3일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48시간 렌터카 이용권 또는 요트투어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스인슈토탈은 빠르고 편리한 모바일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예스인슈토탈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바로콜’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손쉽게 검색해서 설치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예스인슈토탈
웹사이트: http://yesinsu.kr

예스인슈토탈
강민혜 과장
1566-778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