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4 13:17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인천어린이집연합회와 ‘안전씨앗나누미캠페인’ 업무협약
인천--(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4일 -- 인천어린이집연합회(정부지원시설)와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가 13일 오후 1시 인천 로얄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인천어린이집연합회(정부지원어린이집) 이상혁 회장,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신윤상 대표 이사, 인천 정부지원어린이집 원장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어린이집을 만들기 위한 안전씨앗나누미캠페인을 함께 실천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안전씨앗나누미캠페인은 아이들이 안전사고와 폭력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으며 성장할 수 있는 ‘어린이 안전공동체’ 환경조성을 목적으로 유아교육기관, 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 기업체 등이 참여하여 각자의 자원과 역량을 나누고 실천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인천어린이집연합회 이상혁 회장은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고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보육환경조성이야 말로 어린이집의 최우선 사항이다. 이번 안전씨앗나누미 캠페인을 통해 아이, 부모, 교사 지역사회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인천어린이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신윤상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인천어린이집의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고 웃을 수 있는 안전한 어린이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향후 이루어질 학부모, 교사교육을 통해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우리 아이의 안전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인천어린이집연합회(정부지원어린이집)는 안전씨앗나누미캠페인의 일환으로 원장 200여 명을 대상으로 ‘어린이집 안전사고 예방과 관리’에 관한 주제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보육교직원과 학부모 안전교육을 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인천지부
    지역위원 양성현
    070-8962-6543
    Email 보내기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인천지부
지역위원 양성현
070-8962-6543
Email 보내기

인천어린이집 연합회 정부지원어린이집 이상혁 회장과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신윤상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정부지원어린이집 원장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인천어린이집 연합회 정부지원어린이집 이상혁 회장과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신윤상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정부지원어린이집 원장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전국민안전공동체운동본부)
300x141
480x225
4220x198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유아교육  사회  재난/안전  제휴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