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Logo
2016-01-14 14:37
우피아, 새로운 업무 환경 제시하는 ‘TX시리즈’ 출시
  • 변화하는 업무환경 속에서 다양한 업무형태에 유연하게 대응 가능하도록 개발
    업무 환경에 맞춰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책상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전동 책상도 함께 출시
    ‘2015 굿디자인(GD)’ 심사에서 ‘TX시리즈’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
분당--(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4일 -- 까사미아의 사무용가구 전문 브랜드 우피아(대표 이형우)가 다양한 업무형태에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시스템 오피스 가구 ‘TX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TX시리즈’는 빠르게 변화하는 업무환경 속에서 더욱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흡음 효과가 있는 친환경 소재인 어쿠스틱 판넬(Acoustic Panel)을 적용하여 소음을 차단함으로써 사용자가 업무 진행 시 업무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소재와 색상을 조화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최근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면 허리나 목 디스크가 발생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면서 서서 일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점을 반영해, 개인의 업무 환경에 맞춰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책상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전동 책상도 함께 선보인다.

우피아 관계자는 “최근 서서 일하는 문화, 즉 ‘스탠딩 워크(standing work)’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전동 책상을 도입하는 기업이 과거에 비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피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TX시리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함과 더불어 디자인, 연구, 영업, 금융 등 업무성격에 따라 다채로운 레이아웃 적용이 가능한 것이 최대 강점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피아 ‘TX시리즈’는 지난해 말 ‘2015 굿디자인’ 심사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하는 굿디자인 심사는 제품의 디자인, 기능, 경제성 등을 심사하여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까사미아
    마케팅본부 홍보팀
    최해미
    031-780-7273
    Email 보내기
까사미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까사미아
마케팅본부 홍보팀
최해미
031-780-7273
Email 보내기

까사미아의 사무용가구 우피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스템 오피스 가구 TX시리즈 (사진제공: 까사미아)
까사미아의 사무용가구 우피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시스템 오피스 가구 TX시리즈
(사진제공: 까사미아)
300x212
480x339
1000x70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가구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