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Logo
2016-01-14 15:41
희망이음, 패스엔조이와 소외계층 아이들에 ‘충청도 겨울여행’ 선물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4일 -- 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권재환)은 국내외 입장권 전문 솔루션 패스엔조이와 함께 지난 13일 지역아동센터전국연합회 나무를심는학교 아동·청소년 10여명을 초청, 충청남도로 겨울여행을 다녀왔다고 14일 밝혔다.

‘충청남도 겨울여행’은 문화 소외계층인 아동·청소년들이 국내 여행을 통해 충청남도의 다채로운 문화를 체험하면서 자신의 꿈을 새롭게 그려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아이들의 문화·예술 교육 지원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여행에 참여한 아이들은 충청남도 예산에서 우리 고유문화인 전통옹기를 장인과 함께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전통 예산옹기 리얼체험’을 비롯해 아산에 위치한 옹기 및 발효음식 전시관을 견학한 뒤 화덕피자를 만들고 시식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어려운 환경에 놓인 어린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자신들의 꿈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재능나눔 업무협약을 체결한 희망이음과 패스엔조이는 이번 여행에서 아이들을 위한 점심식사와 각 시설 입장료 및 체험비용을 각각 후원했다.

패스엔조이는 겨울방학을 맞아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여행을 떠나기 힘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 뿌듯하다면서 앞으로도 희망이음과 함께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희망이음 소개
희망이음은 공정한 교육기회 제공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적 자립을 지원하여 교육 복지를 선도하는 교육나눔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희망이음
    홍보팀
    김혜지 대리
    070-8015-9445
    Email 보내기
희망이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희망이음
홍보팀
김혜지 대리
070-8015-9445
Email 보내기

패스엔조이와 희망이음이 후원한 충청남도 겨울여행에 참여한 나무를심는학교 아이들이 13일 충청도 아산 소재 옹기발효음식전시체험관에서 문화체험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희망이음)
패스엔조이와 희망이음이 후원한 충청남도 겨울여행에 참여한 나무를심는학교 아이들이 13일 충청도 아산 소재 옹기발효음식전시체험관에서 문화체험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희망이음)
300x184
480x294
1500x91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훈련/평생교육  레저  관광/여행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