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베스트투자증권, 사랑밭과 독거 어르신 위해 연탄 2000장 직접 전달

(사)사랑밭과 함께 상계동에서 연탄 나눔 ‘훈훈’

2016-01-15 11:25
함께하는 사랑밭 제공
  •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사랑밭과 독거 어르신 위해 연탄 2000장 직접 전달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5일 -- 지난 9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사단법인 사랑밭과 함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이베스트투자증권 임직원 및 직원가족 60여 명은 사랑밭 봉사자들과 함께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및 독거노인 10가구에 연탄 2000장을 직접 배달했다.

올겨울 난방을 걱정하던 독거 어르신들은 연탄 나눔 소식에 반색했고, 한 어르신은 과일 몇 개를 까만 봉지에 고이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이베스트투자증권 한 직원은 영하의 날씨에 몸은 힘들었지만, 연탄을 받고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마음이 훈훈했다. 따뜻한 봉사활동으로 기억될 것 같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소외 이웃들을 돕는 데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건강한 투자 문화를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는 데 힘쓰고 있다.

한편 사단법인 사랑밭은 추운 겨울철에도 연탄 및 김장나눔, 온수매트 지원 사업 등 계절성 참여기부 캠페인으로 활발한 복지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의 : 사랑밭 02-2682-0005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