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Logo
2016-01-17 12:47
송희영 건국대 총장, 동아시아 지식다이얼로그 참석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7일 -- 건국대학교(총장 송희영)는 라오스와 한국의 협력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한국직업능력개발원과 경제·인문사회연구회가 주관하고 한국교통연구원과 한국교육개발원이 참여하는 ‘제2회 동아시아 지식다이얼로그’에 송희영 총장이 종합토론 좌장으로 참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인적자원개발과 무역투자, 도시교통 등‘ 라오스와 한국의 협력방안 모색’을 주제로 한국의 교육과 직업교육훈련, 교통과 산업발전 사례를 공유하며 라오스 경제발전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구체적인 협력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15일 라오스 루앙프라방 뷰호텔에서 열렸다.

건국대 송희영 총장은 ‘한국의 경제발전과 교육’, ‘교통 및 산업발전을 위한 한국과 라오스의 파트너십 구축 협력방안’ 세션에 이어 진행되는 종합토론에서 각 세션의 발표자와 토론자 전원과 함께 진행되는 종합토론의 좌장으로 컨퍼런스에 참석했다.
건국대학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Email 보내기

동아시아 지식다이얼로그 토론하는 송희영 건국대 총장. 한국직업능력개발원과 경제인문사회연구회가 지난 15일 라오스 루앙프라방 뷰호텔에서 라오스와 한국의 협력방안 모색을 주제로 개최한 제2차 동아시아 지식 다이얼로그에서 건국대 송희영 총장(가운데)이 한국의 경제발전과 인적자원 개발 사례를 소개하고 라오스의 교육과 산업발전을 위한 한국과 라오스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종합토론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동아시아 지식다이얼로그 토론하는 송희영 건국대 총장. 한국직업능력개발원과 경제인문사회연구회가 지난 15일 라오스 루앙프라방 뷰호텔에서 라오스와 한국의 협력방안 모색을 주제로 개최한 제2차 동아시아 지식 다이얼로그에서 건국대 송희영 총장(가운데)이 한국의 경제발전과 인적자원 개발 사례를 소개하고 라오스의 교육과 산업발전을 위한 한국과 라오스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종합토론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300x194
480x310
5000x323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대학교  인물동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