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 10일만에 ‘노트북 9’ 시리즈 판매량 1만대 돌파

행사 시작 10일 만에 1만대 돌파...1일 평균 1,000대 판매
전년 동일 기간 대비 1.5배 판매량 상승하여 인기리 판매 중
뛰어난 성능, 디자인, 초경량에 견고한 내구성까지 갖춰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6-01-17 13:27
  • 삼성전자가 지난 6일 시작된 아카데미 행사 열흘 만에 노트북 9 시리즈 국내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뛰어난 성능, 슬림한 디자인, 초경량을 모두 충족시키면서 견고한 내구성까지 갖춘 것을 노트북 9 시리즈의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삼성 딜라이트에서 출시 열흘만에 국내 판매 1만대를 돌파한 노트북 9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7일 -- 삼성전자가 지난 6일 시작된 아카데미 행사 열흘 만에 ‘노트북 9’ 시리즈 국내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1,000대 가량 팔린 셈이며 전년 동일 기간 대비, 1.5배 이상 판매량이 상승했다.
 
삼성전자의 대표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업인 ‘노트북 9’ 시리즈는 지난 6일, 2016년형 대화면·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노트북 9’ 두 모델과 네 가지 최신 트렌드 컬러의 ‘노트북 9 라이트(Lite)’로 출시됐다.
 
15인치의 대화면과 6.2mm의 초슬림 베젤을 갖춘 노트북 ‘900X5L’은 삼성의 독자적인 기술인 ‘퀵 충전’이 적용되어 20분 가량만 충전해도 최대 3.7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모바일마크 기준), 완전 충전까지는 90분이 채 걸리지 않아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초경량 노트북 ‘900X3L’은 동급 최경량인 840g으로 2015년형 동일 사양 대비 무게를 230g이나 줄였다. 900g 미만이라는 혁신적인 무게를 구현하면서도 단단하면서도 가벼운 메탈 소재로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변의 밝기를 감지하여 키보드 백라이트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오토백릿 키보드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제품의 심미적 완성도까지 한층 강화했다.
 
프로스트 화이트·임페리얼 블랙·펄 핑크·제이드 블루 등 트렌디한 4가 색상으로 출시된 ‘노트북 9 라이트’는 최신 트렌드인 메탈 느낌을 적용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삼성전자는 2016년형 ‘노트북 9’ 시리즈의 초기 반응이 좋아, 행사 시작 10일만에 1만대 판매 돌파라는 성과를 거둬 매우 고무적이라며, 뛰어난 성능, 슬림한 디자인, 초경량을 모두 충족시키면서 견고한 내구성까지 갖춘 것이 인기의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삼성전자 S 아카데미’ 행사를 통해 ‘노트북 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컴 오피스 네오, 블루투스 마우스, 인텔 소프트웨어 스타터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이진호 대리
02-3406-212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