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8 09:39
PA그룹, 신임 대표로 찰스 호르헤 선임
미국 마이애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8일 -- PA그룹(Premier Assurance Group SPC Ltd)이 사업개발부 부사장인 찰스 호르헤(Charles Jorge)를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대표직을 맡고 있는 레오나르도 L. 코니드(Leonardo L. Cornide)는 이사회 회장 자리에 오르게 된다.

레오나르도 L. 코니드 대표는 “이제 PA그룹은 글로벌 사업역량을 강화하고 노력을 배가해야 하는 성장단계에 진입했다. 신임 대표를 맡게 된 찰스 호르헤는 우리 회사를 다음 단계로 이끌고 갈 비전과 적합한 수완을 갖춘 인물이다”고 밝혔다.

찰스 호르헤 신임 대표는 PA그룹에 합류하기 전에는 파나마에 본사를 둔 국제 보험 및 재보험사 월드와이드 메디컬 어슈어런스(Worldwide Medical Assurance Ltd.)의 사장을 역임했다. 이에 앞서 아메리칸 피델리티 어슈어런스(AFA)의 생명사업부에선 판매마케팅 부사장을 지내기도 했다. AFA는 1982년부터 A.M. 베스트의 A+ 등급을 받은 유수의 기업이다.

호르헤 신임대표는 또 뉴올리언스와 루이지애나에 본사를 둔 팬 아메리칸 라이프 인슈어런스 컴퍼니(Pan American Life Insurance Company)에서도 성공적인 기업활동을 펼쳤고 이는 여러 자료들이 입증하고 있다. 총 26년간에 걸쳐 업계에서 쌓은 탁월한 경험을 PA그룹에 전수하게 된 것이다.

찰스 호르헤 신임 대표는 “PA그룹의 서로 다른 운영부서를 총괄하는 유능한 임원분들을 이끄는 기회를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회사가 성장하고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해 지속적인 글로벌 사업 확장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전념할 것이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2014년 5월 PA그룹에 합류하게 된 찰스 호르헤 신임대표는 사업개발부 개편을 총괄했고 남미시장에서 성공적인 사업 성장을 이끌어 냈다.

PA그룹의 신임 이사회 회장으로 내정된 레오나르도 L. 코니드 또한 자신의 뒤를 이어 찰스 호르헤가 신임 대표로 선임된 것에 대해 확신감을 표명했다. 코니드 신임 회장은 “지난 19개월간에 걸쳐 회사가 보여준 성공의 상당 부분을 지원한 뛰어난 리더”라고 칭송하며 “그가 신임대표직을 수락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PA그룹이 시장에서 명성을 얻게 되고 전 세계 보험 및 국제 금융서비스 시장에서 선도업체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도적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신뢰를 보냈다.

찰스 호르헤 신임대표는 센트럴플로리다(Central Florida) 경영학부에서 이학사를 취득했고 림라 리더십 인스티튜트 펠루우십(LLIF: LIMRA Leadership Institute Fellow) 멤버로 지명되는 한편 펜실베이니아주 와튼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마쳤다. 특히 LOMA와 LIMRA 등 주요 연합단체소속 위원회와 이사진 멤버로 활동하는 등 업계 리더로서 이름을 빛냈다.

PA그룹 기업소개
전 세계에 걸친 적용범위로 고객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이들의 성공적인 재무 미래 실현을 돕는 PA그룹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이벤트에 맞춰 재무안정적 로드맵을 수립하고 있다. PA그룹은 지난 18개월간에 걸쳐 광범위한 건강 및 자산축적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제 고객들의 길잡이와 보호자 역할을 수행해 왔다. PA그룹에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www.pagroupco.com)를 방문하면 된다.

보도자료 관련 사진은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b01c696a-3fb6-44ba-b0c4-c70e55900e03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은 AP PhotoExpress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언론문의가 필요하실 경우 PA그룹의 마케팅 매니저인 재키 비야비센시오(Jackie Villavicencio)에게 연락하면 된다. 전화번호는 (305) 405-7132이며 이메일 주소는 marketing@pagroupco.com 이다.
  • 언론 연락처
  • PA그룹
    마케팅 매니저
    재키 비야비센시오(Jackie Villavicencio)
    (305) 405-7132
    Email 보내기
PA그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PA그룹
마케팅 매니저
재키 비야비센시오(Jackie Villavicencio)
(305) 405-7132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보험  자산관리  인사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