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Logo
2016-01-18 09:45
신한금융투자,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 및 시세확인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8일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1월 18일(월) 일본주식 실시간 시세확인 및 온라인매매 서비스를 오픈하며, 수수료할인·실시간시세 무료제공·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2월 28일(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현재 미국, 중국 등 총 25개 주요 국가의 주식 매매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HTS ‘신한i’를 통한 온라인 매매서비스는 미국, 홍콩, 상해A에 이어 이번에 추가된 일본 주식시장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24시간 쉬지 않고 해외주식 투자상담을 돕는 ‘나이트데스크(02-3772-2525)’ 운영 등 투자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본주식 실시간 시세확인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 HTS ‘신한I’(화면번호 3882)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일본주식 온라인 매매는 기존 해외주식 온라인 매매서비스(화면번호 3870) 이용 고객이라면 별도 절차 없이 즉시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 윤병민 글로벌사업부장은 “이번 ‘일본주식 온라인서비스’ 오픈을 통해 실시간 시세 확인은 물론, 더욱 간편한 일본 주식투자가 가능해졌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증권투자자들이 일본 주식을 포트폴리오 구성에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일본주식 온라인서비스 오픈기념 이벤트’의 내용은 크게 세 가지다.

첫째, 이벤트기간 내 일본 주식을 온라인으로 매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간 매매수수료를 50% 할인해 준다. 수수료 할인을 제공받으려면 일본주식을 먼저 온라인으로 매매한 후, 가까운 지점에 유선연락 혹은 내방하거나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팀(02-3772-2525)으로 연락해 신청하면 된다.

둘째, 일본주식을 신규로 온라인 매매하면 한 달간 일본주식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후에도 일본 주식을 한 번이라도 온라인 매매하면 그 다음 달 실시간 시세가 무료제공된다.

셋째, 이벤트기간 내 신한금융투자 페이스북(facebook.com/shinhanpage)의 일본 온라인서비스 오픈 광고에 ‘좋아요’를 클릭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5천원 상당)을 증정한다.
  • 언론 연락처
  •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천성민
    02-3772-2590
    Email 보내기
신한금융투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천성민
02-3772-2590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증권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