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 Logo
2016-01-18 09:50
한국예탁결제원, 부산 시민의 금융지식 함양을 위한 2016년도 제2차 BIFC 금융강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8일 -- 한국예탁결제원(사장 유재훈)은 부산시민의 금융지식 함양을 위한 2016년도 제2차 BIFC금융강좌를 1월 20일(수) 오후 2시에 부산국제금융센터 5층 KSD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BIFC 금융강좌는 부산지역 내 12개 주요 금융 기관들이 공동 운영하고 있는 일반인 대상 금융교육 프로그램으로 ‘부산시민의 금융지식 및 자산관리 역량제고’를 위해 개설된다.

한국예탁결제원은 작년 9월에 이어 두 번째 교육을 실시하게 되는 것으로 이번 강좌의 내용은 ‘국제금융시장을 통한 기업의 자금 조달과 투자’이며 일반인들이 해외증권에 투자하는 방법과 해외시장에 참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유재훈 한국예탁결제원 사장은 “올 한해도 부산시민들이 자본시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건전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한국예탁결제원은 적극적으로 금융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금융교육 컨텐츠를 지속 발굴·확대함으로써 한국예탁결제원이 40년간 축적해 온 국내외 자본시장에 대한 실무 경험과 지식을 지역 사회에 기부하는 지식 공유의 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예탁결제원의 2016년도 제2차 BIFC 금융강좌는 사전 신청 없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예탁결제원 홈페이지(www.ksd.or.kr) 또는 부산경제진흥원 부산국제금융도시추진센터 홈페이지(www.bif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한국예탁결제원
    고객행복센터
    이종인
    051-519-1634
한국예탁결제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예탁결제원
고객행복센터
이종인
051-519-1634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증권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