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브릿지 Logo
2016-01-18 10:03
나인브릿지 차량용 거치대 ‘대쉬크랩 모노’, 2015 우수디자인 선정
전국--(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8일 -- 나인브릿지는 차량용 충전기 스마트폰 거치대의 선두주자 ‘대쉬크랩 모노(Dash crab Mono)’가 2015년 우수디자인(GD)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따.

1985년부터 시행되고있는 굿디자인은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선정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며 상품의 경제성, 고객 지향성, 환경 친화성, 심미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나인브릿지 김수종 대표는 “같은 제품이어도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면 발상의 전환이 이루어진다. 기존에 있던 거치대지만 공산품적인 제품에 수공예적 느낌을 가미했다. 디지털 감성보다 아날로그 감성에 중점을 둔 연구와 디자인 끝에 나온 제품이 대쉬크랩 모노다”고 설명했다.

대쉬크랩 모노는 송풍구형 차량용 거치대로 송풍구에 끼워 간편한 탈부착이 가능하며 천연 소가죽과 SAFFIANO 엠보를 가미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 공정이 수작업 생산으로 이루어져 내구성이 우수하며, 360도 회전이 가능한 롤러로 운전자에게 맞는 각도를 조절하여 사용, 타사 대비 강력한 그립력, 한손으로 탈부착 가능하는 장점이 있다. 최대 9.3cm까지 확장되어 갤럭시 노트5, 아이폰6PLUS, 6인치 사이즈의 디스플레이 거치가 가능하며 핸드폰 거치대 중에서는 유일하게 생활소품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선정되었다.

나인브릿지 소개
(주)나인브릿지(www.dash-crab.co.kr)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Dash Crab 시리즈를 통해 ‘IT 주변기기에 디자인 감성의 옷을 입히다’라는 모티브로 제품을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써 굿디자인 수상 및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을 수상한 디자인 중심의 제품을 표방하는 회사이다. 아울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수납형 멀티탭 PLUG POT을 신규 런칭하여 소비자의 디자인 감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고 국내 및 해외 유수 채널에 유통되고 있다.
나인브릿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나인브릿지
김수종
031-384-0912
Email 보내기

대쉬크랩모노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