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윌로펌프,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연구개발 인력 대거 확충

프랑스 연구개발센터 국내 이관으로 R&D인력 30% 확충 등 총 6개 부문 신입 및 경력직원 구인
21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 통해 접수 가능

2016-01-18 10:58 | 윌로펌프
  • 윌로펌프 부산 본사 전경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8일 -- 글로벌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21일(목)까지 신입 및 경력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지난해 7월 프랑스 생활용 펌프 연구개발센터의 국내 이관으로 연구개발 인력을 약 30% 대거 확충하는 등 △R&D제어, △기술영업, △전장설계, △생산기능직, △인사, △에너지 진단 등 6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의 경우 국내외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2016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경력직원은 해당 분야별로 2년 또는 4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단, 생산기능직은 고졸 이상 지원 가능하다. 근무지는 직무에 따라 부산, 서울, 대전 등이다.

윌로펌프 채용 절차는 서류,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 임원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1월 21일(목) 자정까지 채용 안내사이트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를 통해 가능하다. 서류 합격자는 개별 메일 및 SMS를 통해 별도 통보 예정이다.

윌로펌프 김연중 대표이사는 “윌로펌프는 독일 도르트문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펌프 및 펌프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 윌로그룹의 한국법인으로 다양한 성장 기회가 열려 있다”며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윌로펌프
웹사이트: http://www.wilo.co.kr

윌로펌프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02-776-254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