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컴퍼니 Logo
2016-01-18 15:00
싱글 직장인 소개팅 앱 만나컴퍼니, 결혼 커플 급증
  • 결혼 커플 탄생 급증하는 직장인 소개팅 만나컴퍼니
대구--(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8일 -- 만나컴퍼니는 1월 중순 현재 커플 800여 쌍, 결혼 및 결혼준비 커플이 20여 쌍을 넘었다고 18일 밝혔다.

직장인들만을 위한 데이팅 서비스를 시작한지 3년차에 접어든 만나컴퍼니는 그동안 커플 700여 쌍, 결혼 10여 쌍을 기록했지만 올해 봄에 결혼 예정이라며 청첩장을 보내오는 커플이 더 늘어 이러한 수치를 보였다고 밝혔다.

만나컴퍼니 김지훈 이사는 “스마트폰 어플로 어김없이 제시간에 오는 기계적인 매칭이 아니라 사람이 직접 매칭하는 아날로그 감성적인 매칭이 좀더 감성적인 전달을 잘 하는것 같다”며 “회원분들이 동반 탈퇴를 하실때 정말 일하는 보람이 느껴지고 한가정을 만들어 드린다는 보람이 커서 만나컴퍼니에 가입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소식을 들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지훈 이사는 또한 “최근의 스마트 폰 어플로 채팅으로만 만나서 요즘 언론에도 나오는 불건전한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하지만 직업이 증빙되어 있는 직장인들만 가입하고 또 주선자가 있어서 어느 한쪽에도 치우치지 않고 공정하게 매칭을 하는 직장인 소개팅 만나컴퍼니를 통해서 새해에는 솔로탈 출을 하는 것이 어떨까”라고 제안했다.

만나컴퍼니의 가입은 www.manayou.com 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만나컴퍼니’ 검색 후에 어플을 다운 받으면 된다.

만나컴퍼니 소개
만나컴퍼니의 주력사업은 싱글직장인들에게 데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는 본인인증과 재직증빙을통하여 25세~39세까지의 싱글직장인들에게 인연을 찾아주는 서비스다. 기존사업자와의 차별화는 나이만 제한이 있는 그리고 회원의 등급이 메겨지는 그런 시스템이 아닌 대한민국 10%를위한이 아닌 90% 직장인 솔로들을 위한 서비스이며 커플매니져가 직접 이상형을 찾아주기에 이러한 서비스에 불안함을 느끼는 여성직장인에게 인기가 있다.
  • 언론 연락처
  • 만나커퍼니
    관리팀
    김지훈 영업이사
    053-217-5940
만나컴퍼니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만나커퍼니
관리팀
김지훈 영업이사
053-217-5940

직장인 소개팅 만나컴퍼니
만나컴퍼니를 통해 결혼하는 커플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제공: 만나컴퍼니)
만나컴퍼니를 통해 결혼하는 커플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제공: 만나컴퍼니)
300x200
480x320
720x480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