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 Logo
2016-01-18 14:36
삼전종합복지관, 겨울방학 맞이 야외활동 실시
  • 러브몽실이&꿈자람 교실 신나는 겨울방학 만들기
    눈썰매장으로 야외활동을 떠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8일 -- 지난 1월 15일 삼전종합복지관(관장 현혜영)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신나는 야외활동을 진행했다.

초등학교 고학년 방과 후 교실인 ‘러브몽실’이 친구들과 초등학교 저학년 방과 후 교실인 ‘꿈자람 교실’ 친구들이 겨울방학의 추억을 만들기 위하여 용인에 위치한 눈썰매장에 다녀왔다. 답답한 교실을 벗어나 이날 하루만큼은 신나게 뛰어놀 수 있다는 설레는 마음을 아이들의 표정에서 읽을 수 있었다. 그 전날까지 영하의 추위가 계속되었지만 아이들의 야외활동을 응원하는지 이날만큼은 날씨가 따뜻하여 야외활동 하기에 더없이 좋은 날이었다.

아이들은 얼굴이 빨개지고, 손이 시린지도 모른 채 눈썰매의 매력에 푹 빠져있었다. 차가워진 몸을 녹이기 위하여 따뜻한 코코아를 한잔씩 마시며, 저마다 눈썰매를 타면서 있었던 신나는 일들을 영웅담처럼 이야기하였다. 한 친구는 교실에서 숙제 하고, 친구들하고 노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밖에 나와서 친구들이랑 맛있는 것도 먹고 눈썰매도 타니 정말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다. 이날의 소중한 추억이 2016년 한 해 동안 더 밝고 긍정적인 아이들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 기대해본다.

삼전종합복지관은 초등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인성함양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소개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1팀
    오난영 사회복지사
    02-421-6077
    Email 보내기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제공1팀
오난영 사회복지사
02-421-6077
Email 보내기

지난 1월 15일 삼전종합복지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신나는 야외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삼전종합사회복지관)
지난 1월 15일 삼전종합복지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신나는 야외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삼전종합사회복지관)
300x225
480x360
2000x15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