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클팩토리 Logo
2016-01-19 07:50
우먼스톡, 신규 크리에이터 24명 선발…MCN사업 박차
  • 우먼스톡, 250여 명의 지원자 중 24명의 신규 뷰티 크리에이터 선발 완료
    2월부터 본격적인 MCN 영상 촬영 후, 상반기 내 크리에이터별 개인 채널 개설 예정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신규 크리에이터 24명을 선발 완료 했으며 2월부터 MCN 사업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 오후 6시마다 ‘뷰티 크리에이터’가 영상을 통해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뷰티 팁, 뷰티 노하우 등을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해당 상품은 다음 상품 공개 전까지 전 매체를 통틀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일종의 타임딜이다. 하반기에는 하루 두 번 진행되는 이 타임딜을 매 시각 공개할 예정으로, 다량의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이번에 신규 크리에이터 24명을 추가 선발했다.

이번 1차 뷰티 크리에이터 모집에 뷰티에 관심이 많은 250여 명의 여성이 지원했으며 그 중에 배우, 인스타 셀럽, 유투버, 쇼호스트를 포함한 검증된 24명만을 선발한 상태다. 우먼스톡 MCN 파트너가 된 24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는 2월부터 본격적으로 영상촬영에 돌입한다.

우먼스톡은 상반기 내에 우먼스톡 플랫폼에 아프리카TV처럼 뷰티 크리에이터 별 개인 채널을 개설해서 각자의 개성을 살린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를 보여줄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또한 우먼스톡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제공하고 후기 형태의 영상을 받아, 우먼스톡 플랫폼 내에서 해당 영상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 뒤 수익의 일부를 크리에이터에게 공유한다.

선발된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은 우먼스톡 플랫폼뿐만 아니라 네이버 TV팟, 카카오 TV, 화해, 서프라이즈, 핫질, 1boon, LG U+ 등의 비디오포털에도 함께 배포된다. 또한 2016년 해외 진출을 앞두고 영상 자막화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뷰티 크리에이터에게는 활동 범위를 넓힐 수 있는 좋은 창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먼스톡을 운영하는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는 “이제까지 우먼스톡은 기성 연예인을 통해 영상을 제작해왔다. 하지만 우먼스톡이 점점 성장하면서 직접 ‘스타’를 키워내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다”며, “이번 1차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자유롭게 채널을 개설하고,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도와, 뷰티 업계에서 우뚝 설 수 있도록 하겠다. 이렇게 2차, 3차 셀럽 선발을 거듭하며 ‘코리안 뷰티 셀러브리티’을 배출하는 하나의 창구로 자리잡고 싶다”고 말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 언론 연락처
  •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Email 보내기
크라클팩토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Email 보내기

우먼스톡 뷰티디렉터 24인 (사진제공: 크라클팩토리)
우먼스톡 뷰티디렉터 24인
(사진제공: 크라클팩토리)
300x268
480x429
2000x178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유통  전자상거래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