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Logo
2016-01-19 08:45
쌍용C&B,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지부문 2년 연속 1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이사 김승호, www.ssycnb.co.kr)의 ‘코디(CODI)’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화장지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상, 하반기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표로써,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로 이뤄지는 대한민국 대표 시상식이다.

화장지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상의 영광을 안은 쌍용C&B ‘코디(CODI)’는 국내 화장지 시장 내 높은 소비자 인지도를 자랑하며 프리미엄 티슈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천연 알로에로션 성분을 도포하는 방법과 그로 인한 원지 찢어짐 현상을 개선한 방법에 대해 특허출원(10-1533522)한 ‘코디 알로에에센스’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제작된 ‘코디 북스타일’ 미용티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쌍용C&B는 코디를 아껴준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무엇보다 소비자가 직접 주신 상이기 때문에 더욱 뜻 깊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쌍용C&B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제품 본연의 기능성을 중시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시상식은 19일(화) 오전 10시 서울 삼정호텔에서 진행된다.

쌍용C&B 소개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쌍용C&B
    백미영 사원
    02-829-895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팀장
    02-566-4413
    Email 보내기
쌍용C&B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사원
02-829-895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팀장
02-566-4413
Email 보내기

쌍용C&B의 코디가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지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 쌍용C&B)
쌍용C&B의 코디가 2016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지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 쌍용C&B)
300x285
480x456
825x78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