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프로덕트 코리아 Logo
2016-01-19 09:30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전 세계 엘리먼트14 프랜차이즈 통해 수천 개 집적회로 공급
  • 프로토타이핑·초기단계 설계 지원하는 제품 익일 배송 서비스로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아날로그 혼합 신호 반도체 시장을 선도하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프로덕트 코리아(대표 김현식, www.maximintegrated.co.kr)는 자사의 집적회로(IC) 수천 개를 프리미어 파넬(Premier Farnell)의 ‘엘리먼트14’ 프랜차이즈를 통해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IC 공급 계약은 제품의 제공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려는 양사의 의지를 반영한다. 엘리먼트14는 연구 및 설계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맥심 IC를 확보하고, 프로토타이핑과 초기단계 설계를 지원하는 제품을 익일 배송 서비스로 제공한다.

프리미어 파넬은 전자 시스템 설계·제조·유지보수를 위한 기술 제품 및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공급하는 글로벌 대표 유통업체다. 아태지역은 ‘엘리먼트14’, 유럽은 ‘파넬 엘리먼트14’, 북미는 ‘뉴어크 엘리먼트14’라는 이름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맥심은 전력 관리 IC 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성능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맥심의 아날로그 통합력은 광범위한 기술과 프로젝트에 대해 설치가 간편하며 다방면에 응용 가능한 수 많은 설계 기능을 끊김 없이 매끄럽게 지원한다. 적용 분야는 모바일 기기, 자동차, 데이터센터 장비부터 산업 시스템, 의료 기기까지 다양하다.

맥심 인터그레이티드의 알리 모타자비 비즈니스 운영 담당 부사장은 “프리미어 파넬과의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맥심은 증가하는 고객층에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맥심의 강점인 폭넓은 포트폴리오와 프리미어 파넬의 뛰어난 설계·공급망· 물류 서비스를 결합해 설계 엔지니어링 커뮤니티가 최신 제품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시장에 출시하도록 지원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 말했다.

프리미어 파넬의 마이크 버프햄 반도체 및 수동소자 담당 글로벌 이사는 “맥심에 대한 새로운 투자로 엘리먼트14의 제품 제공 범위가 크게 확대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맥심 제품 구매는 엘리먼트14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언론 연락처
  •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김지혜 차장
    02-551-1235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연아
    02-3406-2292
    Email 보내기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프로덕트 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
김지혜 차장
02-551-1235
Email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연아
02-3406-2292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반도체/부품  수주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