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Logo
2016-01-19 09:48
싱가포르항공, 호주 지역 특별 요금 프로모션 실시
  • 호주정부관광청,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창이공항그룹과 호주 여행 캠페인 진행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 쇼핑 바우처 추가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싱가포르항공은 호주정부관광청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창이공항그룹과 함께 호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에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3월 14일까지 자회사인 실크에어와 공동으로 운항하는 호주 지역 7개 노선의 비즈니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이코노미 클래스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은 또한 싱가포르를 경유해서 여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싱가포르달러 (1만 6천원 상당)의 쇼핑 바우처인 창이달러 바우처를 제공한다.

현재 싱가포르항공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 다윈, 케언즈를 포함하는 호주 7개 도시를 주 136회 운항하고 있다. (2016년 1월 기준) 또한,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과의 공동운항을 통해 싱가포르항공 이용고객은 호주 내 7개 도시는 물론,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및 크라이스트처치 역시 한 번에 연결하여 여행할 수 있다. 여행 가능 기간은 2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특별 할인 요금은 이코노미 클래스 기준으로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왕복 항공권이 89만 4천1백원(1인 요금 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애들레이드, 케언즈, 다윈, 퍼스 왕복 항공권이 87만 3천 2백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시드니 노선에서 제공되며 1백 77만 2천 8백원부터 시작되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왕복 항공권이 3백 9만 3천 2백원, 애들레이드, 케언즈, 다윈, 퍼스 왕복 항공권이 2백 97만 4천 8백원부터 판매 된다.

한편 창이달러 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식사, 쇼핑 또는 앰배서더 환승라운지를 이용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창이공항에서 환승 시 전자항공권과 싱가포르 도착편 탑승권을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수령 위치는 창이공항 제 2, 3 터미널 내 위치한 ‘iShopChangi Collection Centre’에서 가능하며 이는 각 터미널의 부가가치세 (Goods and Service Tax, GST) 환급 카운터 옆에 위치해 있다.

항공권 예약 및 쇼핑 바우처 제공 등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www.singaporeai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싱가포르항공 홍보대행
    KPR
    최나영
    02-3406-2287
    Email 보내기
싱가포르항공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싱가포르항공 홍보대행
KPR
최나영
02-3406-2287
Email 보내기

싱가포르항공은 호주정부관광청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창이공항그룹과 함께 호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제공: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은 호주정부관광청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창이공항그룹과 함께 호주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제공: 싱가포르항공)
300x279
480x447
2480x230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물류/교통  항공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