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19 09:58
돌(Dole) 코리아, 설 맞이 돌리버리 ‘설날 선물세트’ 출시
  • 돌 코리아의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 고품질 수입과일을 엄선한 설날 선물세트 2월 3일까지 한정 판매
    10세트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 3만원 이상은 무료 배송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돌 코리아의 온라인 수입 과일 전문 쇼핑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고품질 수입과일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돌(Dole)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에 맞춰 총 6종의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다양한 과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는 돌(Dole)만의 엄격한 기준으로 까다롭게 재배해 당도가 높고 식감이 좋은 고품질의 열대과일로 구성되며, 바나나, 파인애플, 오렌지, 자몽, 파파야, 용과, 레몬, 아보카도 등 다양한 열대과일이 한 세트에 담겨,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종합선물세트는 17,000원부터 60,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국내 소비자들이 특별히 선호하는 열대과일 1-2종으로만 구성한 세트도 선보였다. 국내 대표 인기 열대과일인 ‘오렌지 자몽 세트(오렌지·자몽 각 10개, 3만원)’, 파인애플 3개와 파인애플 슬라이서 1개로 구성된 ‘파인애플 세트(2만 5000원) 등이 준비돼 있어 경제적인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3만원 이상 세트는 무료로 배송되며, 10세트, 20세트 이상 주문 시 각 5%,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작년부터 매 명절마다 돌리버리에서 선보이는 한정 특별 선물세트는 맛과 영양이 뛰어난 명품 과일로만 구성했다. 특히, 설날 맞이 특별 포장으로 고급스러움과 정성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격 설날 선물세트를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돌(Dole)에서 준비한 설날 선물세트는 돌리버리 사이트(http://www.doleivery.co.kr/)에서 2월 3일까지 판매하며, 선물 발송은 1월 19일부터 진행된다.

한편, 돌리버리에서는 일년 내내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돌(Dole) 과일을 클릭 한 번으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돌(Dole)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소영
    02-6250-7086
    Email 보내기
돌(Dole)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돌(Dole)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정소영
02-6250-7086
Email 보내기

돌 코리아의 온라인 수입 과일 전문 쇼핑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고품질 수입과일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제공: 돌(Dole)코리아)
돌 코리아의 온라인 수입 과일 전문 쇼핑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고품질 수입과일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제공: 돌(Dole)코리아)
300x118
480x189
1077x425
  • 돌 코리아의 온라인 수입 과일 전문 쇼핑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고품질 수입과일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제공: 돌(Dole)코리아)
  • 돌 코리아의 온라인 수입 과일 전문 쇼핑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고품질 수입과일 특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제공: 돌(Dole)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