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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19 10:15
터키 대형 유통사 보이너 그룹, 자사의 다분야 패션 컬렉션 개발을 위해 다쏘시스템의 “마이 컬렉션(My Collection)” 산업 솔루션 채택
  • 강력한 제품 혁신, 디자인 경영과 기업들의 협업 역량을 제공하는 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프랑스 벨리지 빌라쿠블레 / 뉴욕--(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3D 디자인 소프트웨어, 3D 디지털 목업(Digital Mock Up, DMU) 및 제품수명주기관리(PLM) 분야 세계적 선도주자이자 3D익스피리언스 기업인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 www.3ds.com) (파리증권거래소: #13065, DSY.PA)이 오늘 터키의 대형 유통사인 보이너 그룹(Boyner Group, http://boynergrup.com/?lang=en)이 자사의 다분야 패션 제품 개발 및 디자인 간소화를 위해 다쏘시스템의 “마이 컬렉션(My Collection, http://goo.gl/Vk1j8P)” 산업 솔루션 기술 채택을 발표했다.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마이 컬렉션” 솔루션은 보이너 그룹에 업무팀들이 창조적 기획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디지털 협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7005076/en/

보이너 그룹은 8개 그룹사와 28개 브랜드 및 500여 영업점을 통해 터키 내 1500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타일, 우아함과 독창성 등으로 유명한 제품들로써 국제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보이너 그룹은 2014년 집중적인 운영 효율성 개선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첨단 기술, 특히 의류, 액세서리, 가방, 신발 및 아이마르카(Aymarka), 베이멘(Beymen), 보이너 리테일(Boyner Retail) 등 보이너 그룹의 3대 제품군 개발 관리 역량에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다쏘시스템의 “마이 컬렉션” 솔루션 기술은 보이너 그룹에 국내외 이해관계자들을 연결하고, 공급망을 통합하며, 다양한 여러 제품군에 대한 가시성, 유연성 및 의사결정 지원 역량을 개선하는 통일된 단일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그룹 내 각 팀들은 자료 추적 및 복제 시간을 줄이고 대신 아이템 개발 및 제공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활용함으로써 단일 플랫폼 상에서 공동작업을 수행하게 된다. 보이너 그룹은 “마이 컬렉션”을 통해 잘못된 샘플, 추가 비용 및 생산 오류 또는 지연 등의 위험을 줄임으로써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하는 제품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오잔 아카야(Ozan Akkaya) 보이너 그룹 정보기술 조정관(IT Coordinator)은 “보이너 그룹의 대표 제품과 확장 제품라인 간 제품 컬렉션을 관리하고 기존 ERP 시스템과 완전하게 통합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이 필요했다”며 “영향력 있는 패션 개발, 디자인 관리 및 기업 협업 역량 등을 위해 다쏘시스템과 그 산업 솔루션 기술인 ‘마이 컬렉션’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어 “‘마이 컬렉션’을 채택한 이유는 수많은 성공적인 해외 브랜드에 대해 강력하고 정통한 기술 솔루션 파트너로써의 다쏘시스템의 입지와 다쏘시스템 지역 팀들의 전문기술이었다”고 덧붙였다.

수잔 올리비에(Susan Olivier) 다쏘시스템 소비재유통산업부(Consumer Goods and Retail Industry) 부사장은 “보이너 그룹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 개발과 동시에 글로벌 효율성 향상 및 제품의 시장 출시 기간 단축 등 전세계에 걸쳐 여러 대형 유통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여러 가지 동일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며 “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은 현재 제품 동향 및 정기적 제품 컬렉션에 대한 공동 혁신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소비재 및 유통산업용 다쏘시스템 솔루션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링크 참조.
http://www.3ds.com/industries/consumer-goods-retail/

다쏘시스템은 이번 주 뉴욕에서 개최된 미국 대형 유통 박람회인 ‘2016 전미소매협회 유통 전시회(NRF BIG Show)’에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부스 번호 1877.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 개요

3D익스피리언스(3D experience) 기업인 다쏘시스템은 지속 가능한 혁신을 계획하도록 기업과 사람들에게 가상 세계(virtual universe)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적인 다쏘시스템의 솔루션은 제품의 고안, 생산 및 지원 방식을 바꾸고 있다. 다소시스템의 협업 솔루션(collaborative solutions)은 현실 세계를 개선하기 위한 가상 세계의 가능성을 확대하는 사회적 혁신을 촉진시킨다. 다쏘그룹은 140여 국가의 각종 산업분야에서 19만 이상의 다양한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3d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3D익스피리언스, 컴파스(Compass) 로고 및 3DS 로고, 카티아(CATIA), 솔리드웍스(SOLIDWORKS), 에노비아(ENOVIA), 델미아(DELMIA), 시뮬리아(SIMULIA), 지오비아(GEOVIA), (EXALEAD), 3D VIA, 3D스윔(3DSWYM), 바이오비아(BIOVIA), 넷바이브스(NETVIBES) 및 3D익사이트(3DEXCITE)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다쏘시스템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70050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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