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Corporation Logo
2016-01-19 13:45
AGCO 주관 ‘제5회 아프리카 서밋’, 아프리카 농업의 포용적, 지속 가능한 성장 촉구
  • AGCO, CNFA와 협정 체결∙∙∙미래 농장 2호 가동 발표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세계 선도적인 농기계 및 솔루션 설계, 제조, 유통 기업인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오늘 독일 베를린에서 ‘제5회 AGCO 아프리카 서밋’(Africa Summit)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AGCO,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 라보뱅크(Rabobank), 데라게란덴(De Lage Landen)이 공동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올해 서밋은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한 아프리카 농업 혁신에 초점을 맞췄다.

마틴 리첸하겐(Martin Richenhagen)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 회장/사장/최고경영자(CEO)는 “아프리카 지역 식량 안보를 증진하고 급증하는 세계 인구에 식량을 제공하기 위해 아프리카 농업 혁명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AGCO는 아프리카 농부와 아프리카 농기업에 종합적인 농업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현지에서 입지를 넓혔다”며 “아프리카 농업에 대한 투자는 지속 가능한 식량 공급을 보장하고 경제 성장을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8005460/en/

아프리카에는 약 6000만 개의 농업 주체가 존재한다. 이 가운데 77%는 수작업을 하는 자급자족 농민이며 19%는 기계를 일부 사용하는 ‘소규모 자작농’ 또는 ‘신흥 농부’다. 나머지(약 4%)는 중~대규모의 상업적 농부다. 롭 스미스(Rob Smith) 수석 부사장 겸 유럽/아프리카/중동 총괄은 “아프리카 농업 혁명에는 모든 농부를 위해 정지 작업 및 수확부터 곡물 저장 및 단백질 생산에 이르기까지 생산성과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는 적합한 기계화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AGCO가 강조하는 ‘지속 가능’이란 아프리카의 상황에 적합한 제품을 설계한다는 뜻”이라며 “AGCO 미래 농장(AGCO Future Farm) 및 AGCO가 자랑하는 폭넓은 유통망을 통한 최고의 부품, 서비스, 현장 지원을 통해 현지 조립 및 생산 입지를 개발하고 농부와 딜러에게 훈련을 제공함으로써 단순하고 현대적이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한다는 의미”라고 부연했다.

그는 “AGCO는 이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산하 브랜드인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을 통해 ‘신흥 농부 기계화 패키지’(Emerging Farmers’ Mechanisation Package)를 개발했으며 이는 아프리카 신흥 농부가 현대적 농장 장비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패키지에는 55~85 마력의 마세이 퍼거슨 트랙터와 관련 도구(써레, 쟁기, 심토쟁기, 파종기, 트레일러, 운송상) 일체가 포함돼 있다”며 “‘신흥 농부 기계화 패키지’는 잠비아의 AGCO 미래 농장에서 테스트를 거쳤으며 수확량을 3배 이상 증가시켰다”고 소개했다.

스미스 부사장은 “’상자 안의 농장’이라 칭해지는 이 패키지는 기계화 솔루션과 함께 인적 자본 개발을 결합하고자 하는 AGCO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포용적 기계화란 번영가도에서 낙오되는 사람이 없도록 한다는 뜻”이라며 “AGCO는 여성 농업인, 청년 농업인, 소규모 자작농가가 기계화의 혜택을 입을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포용적이란 아프리카 농업 참여자 모두가 농업 성장 촉진의 대장정에 동참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AGCO가 추구하는 아프리카 기계화 전략의 핵심 요소는 ‘AGCO 미래 농장’(AGCO Future farm) 이니셔티브다. 이는 농부에게 핵심 농작물 관리 작업을 교육하고 운전자, 수리공은 물론 현지 딜러에게 농장비 작동, 서비스, 유지 보수 방법을 훈련하는 것이다. AGCO는 이 전략의 일환으로 올 후반 프랑스어권 아프리카 지역에서 두 번째 ‘미래 농장’을 가동할 계획이다.

AGCO는 이날 서밋 도중 워싱턴 D.C.에 본부를 둔 국제 비영리 기구 CNFA(Cultivating New Frontiers in Agriculture)와 기업, 재단, 정부 및 지역사회가 세계적 식량 수요 증가에 대응하는 역내 및 글로벌 맞춤 제휴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내용의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AGCO와 CNFA는 농가 생산성과 식량 보안을 증진하기 위한 중요한 수단으로 아프리카 내 소규모 자작농을 중심의 농업 기계화를 공동으로 장려할 방침이다. 스미스 부사장은 “CNFA의 아프리카 비전은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촉진한다는 AGCO의 자체 목표와 맥을 같이한다”며 “유익한 파트너로 이들과 협력할 날이 기다려진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agco-africa-summit.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AGCO 소개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기계를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기업이다. AGCO는 트랙터, 콤바인, 건초기, 농약살포기, 사료 장비, 곡물저장설비, 단백질 생산 시스템, 정지기구, 교체 부품 등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공급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마세이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기계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국 3100여 독립 딜러와 유통업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4년 97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AGCO: 25년의 역사, 수백 년의 가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80054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AGCO Corporation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AGCO
레베카 파비안(Rebecca Fabian)
+1.646.415.8518
rebecca.fabian@instinctif.com

크리스티안 슈미트(Christian Schmidt) 독일 연방식량농업부 장관, 마틴 리첸하겐(Martin Richenhagen)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 회장/사장/최고경영자, 기븐 루빈다(Given Lubinda) 잠비아 농업 및 목축 장관이 2016 AGCO 아프리카 서밋에 참석했다. (사진제공: AGCO Corporation)
크리스티안 슈미트(Christian Schmidt) 독일 연방식량농업부 장관, 마틴 리첸하겐(Martin Richenhagen)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 회장/사장/최고경영자, 기븐 루빈다(Given Lubinda) 잠비아 농업 및 목축 장관이 2016 AGCO 아프리카 서밋에 참석했다.
(사진제공: AGCO Corporation)
300x199
480x319
480x31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산업  기계/플랜트  선언/의견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