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Logo
2016-01-19 15:34
세종대 OSMBA 동문회, 주임 교수님들께 감사패 전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OSMBA 총동문회(회장 이현구, 네오픽스코리아 대표)가 재학생과 동문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대 이동일 주임교수와 제2대 이지현 주임교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한편, 신임 김지헌 교수를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현구 동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6년동안 헌신적으로 가르쳐주신 교수님들의 은혜와 그 뜻을 기리는 감사패를 이지현 교수의 송별식에서 전달하게 되어, 송구하다”며, “우리 OS(Online Shopping) MBA의 발전은 모교의 지원과 관심, 교수님들의 가르침에 앞서 동문 하나 하나의 관심과 노력이 밑받침되어야 하는 것으로 각자의 공부와 사업에 더욱 매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동일(세종대 경영학과 교수) 교수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전문가를 양성하는 정규 석사과정인 OSMBA를 본교의 경영전문대학원에 개설한 이후 6년이라는 시간이 벌써 지났다”며, “그동안 헌신적으로 공헌하신 이지현 교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신임인 제3대 김지헌 주임교수가 더욱 발전하는 과정으로 성장시켜줄 것이라 확신하고, 무엇보다 온라인 쇼핑 산업의 실무 당사자인 동문들이 당면 과제를 함께 고민할 수 있는 곳이 본 과정인만큼 어려움이 예상되는 2016년이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다같이 힘을 모아 극복하자”고 말했다.

이지현 교수는 “동문들과 함께 했던 시간들이 잊지못할 추억으로 간직된 것 같다”며, “어려운 시기에 김교수께 무거운 짐을 넘기게 된 것 같아 미안하지만, 훌륭한 교수님께 주임교수 자리를 넘겨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놓이고, 더욱 발전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신임 주임교수를 맡게된 김지헌(세종대 경영학과 부교수) 교수는 “두 분, 전 주임교수님들께 OSMBA 동문들의 학문에 대한 열정과 실무적인 역량에 대해 많은 칭찬을 듣고 있다”며, “더욱 발전하는 과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특히 ‘평생교육제도’라는 일종의 졸업생들에 대한 평생AS 제도를 제안하여, 급변하는 온라인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동문들의 역량 강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행동과 브랜드를 연구하고 있는 김교수는 다음 학기에 ‘온라인 브랜드 관리’를 개설했다.

네오픽스코리아 소개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2-865-4007
    Email 보내기
네오픽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2-865-4007
Email 보내기

OSMBA 주임교수들과 동문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 네오픽스코리아)
OSMBA 주임교수들과 동문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 네오픽스코리아)
300x225
480x360
960x72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훈련/평생교육  유통  전자상거래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