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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19 17:00
엑시오스 시스템즈, ‘오범 의사결정 매트릭스’ IT 서비스 관리 부문 4개 영역 1위 차지
에딘버러, 스코틀랜드--(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19일 -- 글로벌 시장 분석 기관인 오범(Ovum)이 IT 서비스 관리(ITSM) 선도 기업인 엑시오스 시스템즈에 대해 주요 4개 평가 영역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부여했다.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aaS)로 지원되는 ITSM를 대상으로 작성된 ‘오붐 의사결정 매트릭스’(Ovum Decision Matrix, http://goo.gl/L43DVj)에서 집중 조명을 받은 가운데 엑시오스가 1위를 차지한 영역은 다음과 같다.

- 성숙도: 솔루션 계통과 기업 적합성에 초점
- 기업 적합성: 잠재 투자수익률 기간과 솔루션 얼라인먼트(solution alignment) 확인
- 보고/분석: IT 제공 및 성능 관리 가치 커뮤니케이션
- 코어(core) ITIL® 기능: 돌발상황 및 변화 관리 지원을 포함한 ITIL 부합 기능 강조

오범의 독립적 평가는 IT 고위 책임자가 SaaS 시장에서 ITSM 솔루션을 비교하는 데 도움을 준다. 오범의 분석 결과는 기업의 IT 성숙도 수준 제고를 지원하기 위한 엑시오스의 핵심 노력을 보여준다. 기업의 IT 성숙도가 높아지면 비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IT 및 모든 부서에 걸쳐 서비스 제공 효율을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대내외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오범은 시장에 수백 개의 서비스 관리 업체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엑시오스의 ITSM 솔루션인 ‘어시스트’를 높이 평가했다.

애널리스트 분석은 다음과 같다.

“엑시오스는 ‘어시스트’에서 풍부한 기능의 ITSM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막강한 서비스 카탈로그 기술로 오랫동안 유명세를 얻어 왔으며 이는 ITIL 우수 관행에 발을 맞추는 것은 물론 모바일 인력을 지원하고 뒷받침하고자 하는 기업의 노력을 지원하는 기능으로 보완된다.

“엑시오스 어시스트는 이 보고서에 대표적인 우수 모델로 기술돼 있으며 이는 엑시오스의 강력한 ITSM 이니셔티브 지원 기능을 뒷받침하는 증거다.”

오범은 또한 다음과 같이 평했다.

“엑시오스 어시스트10은 15개 ITIL프로세스를 지원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엑시오스가 주창하는 도입 접근 방식의 핵심은 CMDB다. ‘임팩트 익스플로러’(Impact Explorer)는 뛰어난 형상 관리 방식이 서비스 관리에 어떻게 도움을 주고 여러 형상 품목(CI) 간 관계를 살피는 문제를 해결하는 지를 보여주는 기능이다. 이러한 통찰 수준은 돌발상황 관리와 같은 다른 프로세스에도 도움이 되며 결과적으로 사업에 제공되는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오범 보고서는 어시스트의 소셜 협력 기능에도 높은 점수를 줬다.

타소스 사이메오니데스(Tasos Symeonides) 엑시오스 시스템즈 최고경영자(CEO)는 오범의 통찰에 환영을 표했다. 그는 “오범이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 그치지 않고 그 이상을 제공하는 서비스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인정했다는 점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솔루션인 어시스트가 제공하는 혁신을 지렛대로 삼는 한편 SaaS로 지원되는 서비스 관리의 편의성, 유연성, 안정성을 활용하고자 하는 IT 책임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다음 웹사이트에서 오범(Ovum, www.ovum.com/about-us) 의사결정 매트릭스 무료 사본을 내려 받을 수 있다.
http://forms.axiossystems.com/ovum-decision-matrix

엑시오스 시스템즈(Axios Systems) 개요

엑시오스 시스템즈(Axios Systems)는 25년 이상 고객이 인프라 운영을 개선하고 인사(HR), 시설관리, 재무 등 업무 기능에 걸쳐 서비스를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IT 서비스 관리(IT Service Management, 약칭 ‘ITSM’)(http://goo.gl/PY6aFb)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엑시오스의 기업용 ITSM 소프트웨어인 ‘어시스트’(assyst)는 IT 부서가 수익을 내는 비즈니스 중심의 고객 서비스 팀으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어시스트’는 15개의 모든 ITIL® 프로세스에 대해 ‘핑크베리파이’(PinkVERIFY™) 인증을 획득했다. 엑시오스는 단일 솔루션에서 이를 달성한 최초의 기술 벤더다.

웹사이트: www.axiossystem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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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라 래퍼티(Laura Rafferty)
    0131 220 4748
    pr@axiossystem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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