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B국민은행, ‘대한적십자회비 2억 원’ 기부

2016-01-20 09:04 | KB국민은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0일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지난 19일 오후, 중구 남산동 소재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대한적십자회비 2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KB국민은행 신홍섭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대표, 김춘호 대한적십자사 부총재 및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와 어르신, 다문화 가족, 북한 이주민 등을 대상으로 교육, 기초생활, 주거개선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KB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10주년을 맞이하여 전국 단위의 봉사활동을 실시했고,‘KB희망키움 교복 지원’을 통해 전국 저소득가정의 중고생 신입생들에게 교복을 지원했다.

지난해 8월에는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경기도 성남에‘사랑의 빵나눔터’를 개소했으며, 2013년 대한적십자사 용산봉사센터를 시작으로 2014년에는 성동광진봉사센터 내에 빵나눔터 시설을 후원한 바 있다. 또한,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은 빵나눔 봉사활동에 매월 정기적으로 참여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며, 지역사회와 조화로운 은행을 만들고 청소년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 KB국민은행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KB국민은행
홍보부
박경진
02-2073-7163,716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