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웍스 Logo
2016-01-20 13:30
세븐스타웍스 회장 브루노 우, 나스닥 상장사 You on Demand Holdings Inc. 회장 취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0일 -- Sun Seven Star Media Group(양광칠성미디어그룹)의 CEO이자 세븐스타웍스(121800)의 회장 브루노 우(Bruno Wu)가 최근 나스닥 상장사 You on Demand Holdings Inc.(YOD)의 회장에 취임했다.

이는 코스닥상장법인 ㈜세븐스타웍스(대표 박승준)의 최대주주인 Sun Seven Stars Hong Kong Cultural Development Limited.가 지난해 12월 6일 나스닥 상장사 You on Demand Holdings Inc.(이하 YOD)의 유상증자에 참여하여 최대주주에 올라선 이후 한달 만에 이루어진 결과이다.

브루노 우 회장이 인수한 나스닥 상장사 YOD는 뉴욕과 북경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SVOD 및 TVOD를 통해 중국 전역의 고객에게 컨텐츠(헐리우드 영화를 포함)를 제공하는 멀티 플랫폼 언테테인먼트 서비스 회사이다.

YOD는 세계의 주요 글로벌 미디어 사업자들 및 컨텐츠 개발사들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디즈니의 미디어 배급, 파라마운트 픽쳐스, NBC 유니버셜, 20세기 폭스 텔레비전, 미라맥스를 포함한 헐리우드 최고의 스튜디오들뿐만 아니라 중국 영화제작사들과도 컨텐츠 배급 협약을 맺고 있다.

브루노 우 회장은 본인이 소유한 국내 상장법인인 ㈜세븐스타웍스가 추진하는 신규 컨텐츠 사업과 관련하여 YOD가 가진 정부 및 중국의 최대 미디어 기업들과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의 전략적 투자를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언론 연락처
  • 세븐스타웍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Email 보내기
세븐스타웍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세븐스타웍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박정민 과장
02-783-0629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미디어  멀티미디어  방송  인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