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소프트백, 패밀리 세일 실시…전품목 최대 80% 할인

출처: 태성인더스트리
2016-01-20 17:20
  • 소프트백,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 소프트백,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0일 --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소프트백(대표 김형찬)이 2016년을 맞이해 신년 패밀리세일을 실시한다.

27일부터 30일까지 총 4일간 실시되는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는 2015-16 신상품을 포함하여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청담점과 본사 성수점에서 열린다.

매 회 성공적인 결과를 자랑하며 올 해 3년 째 개최되는 이번 패밀리 세일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미니브릿지와 트윌리 그리고 트래블 파우치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직영몰(www.softbag.co.kr)에서 사전 참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접수 후 현장을 방문할 시 2만원 상당의 트윌리를 증정한다.

소프트백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가벼움 때문에 패밀리세일을 찾는 고객들의 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며 올해도 고품질 상품과 다앙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oftba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성인더스트리 소개
'소프트백(Softbag)은 2011년 Fall/Winter Collection을 시작으로 스타일과 트렌드, 실용성을 모두 추구하는 합리적인 현대 여성들을 위해 론칭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소프트’라는 단어가 가지는 의미 그대로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고급스러운 가죽의 질감과 음영까지 잘 살려낸 프린트 기법이 소프트백의 가장 큰 특징이다. 가죽이 가진 특유의 내추럴함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그대로 재현하였으며, 디테일을 최소화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시크하고 감각적인 매력이 돋보인다. 나일론 소재를 이용해 매우 가벼운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여 눈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걱정이 없다. 가방의 형태가 자유롭게 움직이기 때문에 착용감이 뛰어나고 활동이 편하다.

웹사이트: http://softbag.co.kr
언론 연락처

소프트백
온라인팀
이수연 주임
070-7775-63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