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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나리자, 온라인 판매용 키친타올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출시

100% 순수 천연펄프와 퍼펙트 쿠션 엠보싱으로 기름기와 물기를 강력하고 빠르게 흡수
무형광, 무향, 무포름알데히드의 3無 키친타올로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 가능

출처: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6-01-21 08:42
  • 모나리자가 출시한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1일 -- 통계청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2013년 38조4970억원에서 2014년 45조3020억원으로 증가했고 지난해에는 11월 말까지 총 48조6200억원을 기록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해마다 늘고 있는 가운데 티슈·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 노유호, www.monalisa.co.kr)가 온라인 판매용 키친타올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벨라지오 주방을 부탁해’는 100% 순수 천연펄프를 사용해 식기나 음식물을 닦을 때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형광, 무향, 무포름알데히드의 안전함을 담아 온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엠보싱과 엠보싱이 만나 공기층을 더욱 깊게 형성해 주는 퍼펙트 쿠션 엠보싱을 적용, 탄력성이 뛰어나 보다 강력하고 빠르게 물과 기름기를 흡수시켜 준다.

모나리자는 온라인 판매용 제품의 꾸준한 인기에 따라 지난해 출시한 두루마리화장지 제품 벨라지오 순수에 이어 키친타올까지 출시하게 됐다며 모나리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31일(일)까지 벨라지오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문자를 통해 참여한 고객들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신년맞이 이벤트 3종을 실시하고 있다.

모나리자 소개
모나리자는 1977년 설립돼 국내 생활용품 분야에서 견인차 역활을 해오고 있다. 화장품 전문 생산업체로 깨끗하고 엄선된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모나리자
마케팅팀
김민지
02-829-884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오주은 과장
02-566-4413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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