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6-01-21 11:00
삼성전자, ‘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플래티넘 1천대 예약 판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1일 -- 삼성전자가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삼성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의 예약 판매를 22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한다.

CES 2016에서 처음 공개된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은 18K(금 함량 75%) 로즈골드와 100% 플래티넘(백금) 소재로 마감해 스마트 워치의 편의성에 명품 시계로서의 디자인 가치를 더했다.

글로벌 최초로 국내에서 시작하는 ‘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의 예약 판매는 1천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출고가는 49만5천 원이다.

화려한 ‘로즈골드’ 모델은 아이보리 색상의 프리미엄 가죽 밴드와 함께 여성 소비자들의 다양한 패션과 잘 어우러지고, 세련되고 도시적인 매력의 ‘플래티넘’ 모델은 비즈니스 상황은 물론 여가 생활 중에서도 품격있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은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아르키메데스’ 20mm 고급 가죽 시계줄과 무선충전 도크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22일부터 삼성딜라이트샵 서초점,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점,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갤러리어클락,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럭시 라운지에서 ‘기어 S2 클래식’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향후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100점과 롯데백화점 31점까지 체험 기회를 확대하며, ‘삼성 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와 플래티넘 신규 모델을 2월 1일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기어 S2’ 워치 페이스 1천개 등록 돌파를 기념해 기존 출시된 블루투스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20일부터 2월 29일까지 ‘기어 S2’ 다크그레이 또는 실버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알레산드로 멘디니 스트랩 (다크브라운 색상)을, ‘기어 S2 클래식’ 블랙 모델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무선충전 도크를 추가로 하나 더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 워치의 편리한 기능을 자랑하는 기어 S2 클래식을 프리미엄 소재로 마감해 명품 시계로서의 가치를 더했다” 며, ”이번 예약 판매로 가장 먼저 새로운 ‘기어 S2 클래식’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규 색상 예약 판매 및 제품 관련 정보는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http://store.samsung.com/se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출시된 블루투스 모델 사은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제품 구입 후 삼성전자 이벤트 페이지 (http://www.samsung.com/sec/ gears2promotion)에서 응모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517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51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