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2016년 신년인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2016-01-21 10:51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제공
  •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가 20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광교홀에서 2016 경기도보육인 신년인사회 및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최창한 회장

수원--(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1일 --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최창한)가 1월 20일 오전 11시부터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광교홀에서 ‘2016 경기도보육인 신년인사회 및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오전 11시에 개최된 대의원 정기총회에서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감사 보궐선출과 지난 2015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 2016년도 예산안 및 사업계획에 대해 의결했다.

오찬에 이어 오후 1시 30분부터는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가 주관하고 경기도보육정책포럼, 경기도보육교사교육원연합회, 경기도보육관련 대학교연합회, 경기도육아종합지원센터가 공동주최한 `16년 경기보육인 신년인사회‘가 개최되었다. 신년인사회는 식전공연, 보육교육발전과 환경 개선에 기여한 이우현, 전해철 국회의원과 경기도의회 강득구 전의장,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김광철, 이상희 의원에게 감사패를 증정하였고 이어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보육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적극 노력해온 어린이집 원장 교사 등 보육사업분야 유공자에 대한 국무총리 표창,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등 정부포상이 수여되었다.

이날 주요 내빈으로는 경기도의회 김유임 의장 직무대리와 이우현 국회의원과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김현삼 대표의원,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회 이상희 의원이 참석하였고, 경기도 여성가족국 박정란 국장, 경기보육정책포럼 고순자 회장, 한국 보육교사교육원연합회 이만수 회장, 김익균 전국보육학과 교수연합회 회장, 또한 보육관련기관장 및 단체 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석하여 보육사업 유공자를 격려하고 떡케이크 컷팅과 건배를 제의하며, 경기 보육발전과 화합을 다지고 2016년 첫발을 내딛는 자리가 되었다.

신년인사회 후에는 교직원 역량강화를 위해 이미지메이킹 키드키즈 전문강사 황시윤교수를 초빙하여 ‘남다른 리더의 자기경영’이란 주제의 특강을 끝으로 행사를 성료했다.

◇ 2016년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신년인사회 및 정기총회
일시 : 2015. 1. 20(수) 오전 11시
장소 :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참석자 : 250명
주관 :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최창한)
공동주최 : 경기도보육정책포럼, 경기도보육교사교육원연합회, 경기도 보육관련 대학교 연합회, 경기도육아종합지원센터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임형묵
031-243-148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