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한국지점 Logo
2016-01-21 11:23
JAL, 외국인 여행자 위한 새로운 일본 국내선 운임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 출시
  •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하는 실속 만점 운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1일 -- 일본항공(JAL)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새로운 일본 국내선 운임인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Japan Explorer Pass)’를 출시한다.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는 20일부터 일본항공 한국어 홈페이지(www.kr.jal.com)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일본 국내 30여 개의 도시를 연결하는 항공편을 1구간에 10,800엔(최대 5구간, 일본소비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기존의 일본 국내선 이용 운임은 일본 입국 이전까지 구매를 마쳐야 했지만, 여행객의 다양한 일본 국내 여행 루트에 대응하기 위해 일본 도착 후에도 이용하려는 항공편의 출발 72시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일본으로 입국하는 국제선 구간의 항공사 제한이 없으므로 어느 항공사를 탑승하였어도 이용할 수 있어 유연한 일본 관광을 계획할 수 있다.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의 구매 자격은 일본 국외에 거주 중인 외국 국적자 또는 해외에서 영주권을 소지한 일본인에 한하며, 반드시 국제선 구간의 항공권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각 이용 공항에 따라 별도의 공항이용료가 청구될 수 있다.

일본항공은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여행객에게 JAL그룹의 충실한 국내선 네트워크로 매력 넘치는 일본 여행을 선사할 것이다.

※예약페이지(영문) : http://www.world.jal.com/world/en/japan_explorer_pass/kr/
  • 언론 연락처
  • 일본항공
    영업부 PR/홍보팀
    유성린 대리
    02-3788-5745
    Email 보내기
일본항공 한국지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일본항공
영업부 PR/홍보팀
유성린 대리
02-3788-5745
Email 보내기

JAL이 외국인 여행자 위한 새로운 일본 국내선 운임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일본항공 한국지점)
JAL이 외국인 여행자 위한 새로운 일본 국내선 운임 재팬 익스플로러 패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일본항공 한국지점)
300x300
480x480
1200x120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물류/교통  항공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