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inaga Milk Industry Co., Ltd. Logo
2016-01-21 11:15
모리나가 유업, 싱가포르에 자회사 설립
  • 모리나가 유업이 새로 설립한 자회사,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에서 기능성 식품 원료의 판매 가속화
도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1일 -- 일본의 선도 유제품 기업인 모리나가 유업(Morinaga Milk Industry Co., Ltd. www.morinagamilk.co.jp/english)(도쿄증권거래소: 2264)이 싱가포르에 자회사 모리나가 뉴트리셔널 푸즈(아시아 태평양)(Morinaga Nutritional Foods [Asia Pacific] Pte. Ltd.)을 설립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모리나가 유업은 급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의 유제품 원료 판매사업을 강화하고 세계화를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이 자회사를 새로 설립했다.
 
최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활발해 지고 있다. 특히 아시아 신흥국가에서 유아 영양 향상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보다 우수한 유제품 구성 원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모리나가 유업은 1972년 독일에 자회사 밀라이(Milei GmbH)를 설립한 이래 40여 년 동안 전세계 주요 유아 유동식(infant formula) 제조업체들에게 생균제(probiotics), 락토페린(lactoferrin), 유청 단백질(whey protein) 등 기능성 식품 및 식품 구성 원료를 적극 수출해 왔다.
 
모리나가 뉴트리셔널 푸즈(아시아 태평양)은 전세계 및 일본 내 고객사들이 생산하는 유아 유동식 같은 고가 영양 제품에 사용되는 비피더스 롱검 유산균 BB536 및 다른 생균제, 유청 단백질, 유당, 락토페린, 가수 생성물(hydrolysate) 등 모리나가 유업의 안전하고 혁신적인 기능성 및 식품 구성 원료를 판매한다. 모리나가 뉴트리셔널 푸즈(아시아 태평양)은 모리나가 유업 고유의 제품과 혁신적 기술을 바탕으로 이 지역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리나가 유업의 시이노 코(Ko Shiino) 국제사업 본부장은 “싱가포르는 세계 주요 유아 유동식 제조 업체와 원료 공급 업체들이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연안 국가 영업을 강화하기 위한 거점이 되고 있기 때문에 이곳을 이 지역의 원료 판매 기지로 선정했다”며 “이곳에 설립된 자회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에게 더 좋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증가하고 있는 시장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회사의 생균제, 유청 단백질, 가수 생성물 등 구성 원료는 일본에서 자체의 각종 식료품에 사용되어 크게 성공을 거뒀으며 해외에서도 원료로 판매돼 왔다. 우리는 이 지역에서 구성 원료 사업을 확대하고 전세계인의 건강과 영양 향상에 기여할 태세를 갖췄다”고 덧붙였다.

모리나가 유업(Morinaga Milk) 개요

모리나가 유업(Morinaga Milk, www.morinagamilk.co.jp/english)은 30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일본 최대 유제품 기업 중 하나이다. 회사는 2015회계연도 말 현재 50억 달러의 순매출을 올렸으며, 요구르트, 우유, 유아 유동식, 음료, 치즈, 버터, 아이스크림, 푸딩, 식이 보충제, 임상 식품(clinical food) 등 분야에서 다양한 상위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917년에 설립된 모리나가 유업은 기술분야에서 탁월한 우수성을 갖고 일본과 독일에 있는 몇 개 제조시설에서 생산한 유제품뿐만 아니라 유익한 기능성 원료를 판매하고 있다. 또 회사는 중국, 네덜란드, 인도네시아, 미국에서 유제품, 유아 유동식, 식품 구성원료 및 저장 기간이 긴 두부 등을 판매, 생산하는 합작회사 및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밀라이(Milei) 개요

밀라이(Milei, www.milei.de/en/home.html)는 유청 단백질, 락토페린, 유당 등 유청 및 탈지유에서 추출한 유제품 원료를 제조하여 전세계에 판매하고 있다. 밀라이는 2014년 이후부터 제품 생산 용량을 확대하고 있으며 2019년까지 확장공사를 완료할 예정이다.
 
모리나가 유업과 모리나가 뉴트리셔널 푸즈(아시아 태평양)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m-nozawa@morinagamilk.co.jp로 이메일을 보내기 바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90057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언론 연락처
  • 모리나가 유업(Morinaga Milk Industry Co., Ltd.)
    노자와 마이(Mai Nozawa)
    +81-3-3798-0152
    m-nozawa@morinagamilk.co.jp
    http://www.morinagamilk.co.jp/english/
Morinaga Milk Industry Co., Ltd.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모리나가 유업(Morinaga Milk Industry Co., Ltd.)
노자와 마이(Mai Nozawa)
+81-3-3798-0152
m-nozawa@morinagamilk.co.jp
http://www.morinagamilk.co.jp/english/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바이오테크  설립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