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Logo
2016-01-21 14:47
금나래아트홀, 발레공연 ‘지젤’ 무료 상영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1일 --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길수)이 추위에 꽁꽁 언 구민들을 위하여 예술의전당 공연영상화 공모 선정 작품인 <지젤> 발레 영상을 2월 5일(금) 오후 7시 금나래아트홀에서 무료로 상영한다고 밝혔다.

예술의전당 공연영상화 공모사업은 대형 공연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공연작품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배포하는 사업으로, 생동감 넘치는 고화질 영상미, 10대 이상의 카메라 앵글로 만들어내는 역동적인 화면,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로 오페라극장 VIP석에서도 볼 수 없는 아티스트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을 화려한 영상으로 느껴볼 수 있다.

이번 금나래아트홀의 대형 스크린으로 보는 <지젤> 발레 공연은 발레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할 때 꼭 빠지지 않는 중요한 작품으로 초연 후 10여 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낭만발레의 대표작이다.

푸른 달빛 아래 공기처럼 가볍게 추는 ‘윌리(결혼을 앞두고 죽은 처녀의 영혼)’들의 춤은 <지젤>이 담고 있는 신비함과 숭고함의 결정체이다. 여주인공 지젤의 변신은 이 작품의 드라마를 고조시키는 중심축이다. 1막 초중반에서 지젤은 순박하고 명랑한 시골 소녀이나 마지막에는 사랑의 배신으로 충격 받아 광란의 지젤이 된다. 2막에서는 죽어서도 사랑을 잃지 않는 숭고한 영혼으로서의 지젤을 만나게 된다.

금나래아트홀은 지난해부터 명작 발레시리즈를 무료로 상영하고 있다. 고품격의 콘텐츠를 지역주민들이 가까운 아트홀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전해드리겠다고 밝혔다.

공연에 대한 문의사항은 금나래아트홀 (02-2627-2981~5)로 하면 된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립도서관 및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 잔디축구장·금나래아트홀 등 문화체육시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정송림
    02-809-0061~7(내선 3144)
    Email 보내기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정송림
02-809-0061~7(내선 3144)
Email 보내기

금나래아트홀 발레공연 지젤 상영 포스터 (사진제공: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금나래아트홀 발레공연 지젤 상영 포스터
(사진제공: 금천구시설관리공단)
217x300
347x480
1643x227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공연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