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Logo
2016-01-22 08:54
롯데건설, 가족친화 행사로 ‘제2롯데월드’ 현장 탐방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2일 -- 롯데건설(대표이사 김치현)이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제2롯데월드 현장을 견학하는 2016년 첫 가족여행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달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15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한 롯데건설은 직원행복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만들고, 더 나아가 사회에 공헌하겠다는 그룹의 ‘창조적 노사문화’캠페인에 발 맞춰 다양한 가족친화적 기업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근무환경을 조성해왔다.

가족여행프로그램은 롯데건설의 대표적인 가족친화 프로그램의 하나로 매년 2회(2, 7월) 진행되며 올해로 17회째를 맞았다. 자녀들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는 직원과 그 자녀들을 격려하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매번 서너배 이상의 지원자가 몰릴 만큼 인기다.

선정된 직원 가족은 오는 29~30일 1박 2일 여정으로 대한민국 최고층 건축물인 롯데월드 타워 건설 현장을 직접 견학한 후 용평리조트를 방문해 스키를 타며 여가 시간을 보낸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월드타워의 웅장함을 본 가족들 반응에 아빠들 어깨에도 모처럼 힘이 들어간다”며 “앞으로도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를 통해 일과 가정이 양립하도록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건설은 육아휴직제와 유연근무제 도입, 어린이집 운영, 가족행사 선물지급 등 임직원 가족이 회사를 이해하고 더욱 친밀한 관계가 되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지난해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 언론 연락처
  • 롯데건설
    홍보팀
    권호석
    02-3480-9401
    Email 보내기
롯데건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권호석
02-3480-9401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기업문화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