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2016-01-22 09:01
SK텔레콤 ‘연결의 무전여행’, 2015 앤어워드 디지털 AD 최고상 영예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2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의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무전여행’이 ‘2015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 AD 최고상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수상했다.

‘앤어워드’는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며,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보여준 ‘디지털 미디어’ 및 ‘디지털 AD’를 선정해 시상한다.

※ 디지털 미디어: 웹사이트와 모바일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마트미디어 등
※ 디지털 AD: Mobile 등 디지털 디바이스와 웹, SNS 등 디지털 채널을 아우르는 영상 및 광고/캠페인

SK텔레콤은 ▲‘연결의 무전여행’ ▲잠금화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커버앤 버전2(Cover& ver.2)’ ▲스마트 보청기 ‘스마트 히어링 에이드(Smart Hearing Aid)’ 어플리케이션 등 총 3가지 작품으로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특히, ‘연결의 무전여행’은 디지털 AD ‘기업(Company)’ 부문 그랑프리 수상과 함께 디지털 AD 최우수작으로 선정돼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연결의 무전여행’은 여행에 필요한 경비나 이동수단 없이 오로지 사람들과의 ‘연결’만으로 어디까지 여행할 수 있는지를 실험하는 고객 참여 형식의 캠페인이다. 지난해 5월에 시작된 이 캠페인은 페이스북 ·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약 1400만 명, 공식 웹사이트/SNS 방문자 수 약 70만 명이라는 기록을 남기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SK텔레콤은 “단순 TV광고 중심의 메시지 전달 방식에서 벗어나, SNS 등을 활용해 ‘연결의 무전여행’을 대중과 함께 만들어간 것이 이번 수상의 배경”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디지털 미디어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한 ‘커버앤 버전2’는 2015년 SK텔레콤이 출시한 잠금화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기존 버전 UI(User Interface, 사용자 인터페이스)/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의 틀 안에서 편의성을 중심으로 서비스 전반을 업그레이드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 잠금 해제보다 빠른 앱 실행 기능 등을 제공한다.

‘2015 앤어워드’ 시상식은 21일 오후 7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알림터 2관에서 열렸다.
  • 언론 연락처
  •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2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미디어  광고/마케팅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