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Logo
2016-01-22 09:35
신한금융투자, ‘베어링 글로벌 다이나믹 자산배분펀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2일 --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베어링 글로벌 다이나믹 자산배분 증권투자신탁’(주식혼합)(이하 베어링 글로벌 다이나믹 자산배분 펀드)을 22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베어링글로벌다이나믹자산배분펀드’는 세계 각국의 주식 및 채권에 주로 투자하며 통화, 파생상품, 부동산 등 다양한 자산군에도 자산배분을 시행한다. 상황에 따라 투자비중을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는 멀티에셋 펀드이며 전략적 자산 배분을 통해 투자리스크를 관리한다.

최적의 투자 포트폴리오 구축을 위해 다양한 자산별 장단기 수익률 예측 및 자산별 상대 매력도 비교를 통해 자산 배분의 비중을 결정한다. 이렇게 결정된 포트폴리오는 베어링 자산운용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상시적 검토를 통해 유연하게 투자비중을 조정하게 된다.

신한금융투자에서 판매하는 ‘베어링 글로벌 다이나믹 자산배분 펀드’의 수수료는 1.7175%이며 30일 미만 환매시 이익금의 70%, 90일 미만 환매 시 이익금의 30%의 환매수수료가 발생한다(Class C 기준). 또한 투자자산의 가격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투자상품부 우동훈 부장은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이 확대되면서 자산가격의 변동성도 커지고 있다”고 말하고 “변동성 확대 장세에서 글로벌 자산 배분을 통해 위험을 분산시키는 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변재현
    02-3772-2590
신한금융투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금융투자
홍보실
변재현
02-3772-259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증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