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2 09:37
반얀트리 방콕, 하늘과 맞닿은 칵테일 바 ‘버티고 투’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2일 -- 반얀트리 방콕은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Cocktail Bar) ‘버티고 투(Vertigo Too)’를 새롭게 선보였다.

버티고 투는 반얀트리 방콕 옥상에 위치한 버티고 레스토랑 바로 아래 층인 60층에 위치해 있다. 내부는 촘촘하게 조명이 달린 아치 형태의 천장과 미래지향적 인테리어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복층 구조로 창가를 따라 아래 층에는 고급 소파 베드를 배치해 안락한 분위기에서 화려한 방콕 야경과 차오 프라야 강(Chao Phraya River)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중간 층은 방콕의 야경을 감상하며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버티고 투는 영국의 식음료 업체인 플링 바 서비스(Fling Bar Services)와 협업으로 다채로운 칵테일을 개발했다. 또한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테이블을 돌며 각 고객의 취향에 맞춘 칵테일을 만들어준다. 식사는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에서 착안한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시간대 별로 다른 음악 선곡으로 방문 시간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른 저녁에는 차분한 음악 선곡을, 저녁 식사 시간에는 3인의 밴드가 연주하는 부드러운 라이브 음악을 제공하며, 밤에는 DJ가 선곡하는 댄스 음악을 선보인다.

버티고 투는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하며, 예약은 반얀트리 방콕 공식 홈페이지 (http://www.banyantree.com/ko/ap-thailand-bangkok) 또는 전화(+66 (0)2 6791200)를 통해 가능하다.
  • 언론 연락처
  •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허새롬
    02-3406-2288
    Email 보내기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허새롬
02-3406-2288
Email 보내기

반얀트리 방콕이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 버티고 투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제공: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반얀트리 방콕이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 버티고 투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제공: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300x200
480x320
2208x1473
  • 반얀트리 방콕이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 버티고 투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제공: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 반얀트리 방콕이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내려다보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바 버티고 투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제공: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호텔/리조트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