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2 10:02
베네피트,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정유미 뷰티 화보 공개
  • 로맨틱하면서 우아한 메이크업으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 발산
    매끈한 피부에 로즈쿼츠 컬러를 활용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 연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2일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한 정유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유미는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메이크업 룩으로 다양한 표정을 선보이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정유미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수분 프라이머와 누드 핑크 빛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했고,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를 양 볼에 펴 발라 사랑스러운 봄의 여신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은은한 로즈 핑크 빛 섀도우에 브라운 컬러의 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마무리해 자연스럽고 청순한 눈매를 완성했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기 위해 핑크 빛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펴 바른 후 글로스로 마무리해 물을 머금은 듯한 입술을 표현했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팀 이기성 팀장은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에 로즈쿼츠 컬러를 살짝 입힌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정유미의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이끌어냈다”며, “살짝 흐트러진 듯한 헤어스타일과 어울려 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게 브라운 컬러의 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달 베네피트 모델로 발탁된 정유미는 영화 <히말라야>, <로맨스가 필요해> 등에 출연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Email 보내기

베네피트 모델 정유미 화보 (사진제공: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베네피트 모델 정유미 화보
(사진제공: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300x249
480x398
600x49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