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워홈, ‘아모리스 타임스퀘어점’, 한식코스 메뉴 2종 첫 선 보여

2016-01-24 09:24 | 아워홈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4일 --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이승우)의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통해 한식코스 메뉴 2종을 처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부모가 자식을 결혼시킬 때 예(禮)를 다하여 귀한 손님을 맞이 한다는 의미를 담은 ‘예(禮)’차림 코스와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과 혼주 그리고 주인공의 조화(合)가 인생 최고의 축제의 날을 만든다는 의미를 담은 ‘합(合)’ 차림 코스로 구성됐다.

예(禮) 차림 코스는 ▶호박죽 - 삼색 냉채 - 3가지 전과 무침류 - 갈비살 구이 - 구포잔치국수 - 계절과일, 떡과 수정과 메뉴로 이루어졌으며, 합(合) 차림 코스는 ▶전복죽 - 삼색냉채 - 잣소스 대하볶음- 떡갈비와 연어된장구이 - 한방갈비탕 - 계절과일, 떡과 수정과 순으로 제공된다. 예(禮) 차림 코스는 5만 5000원이며, 합(合) 차림 코스 6만 5000원이다.

아워홈이 운영 중인 아모리스는 역삼 GS타워점, 강남 메리츠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삼성동 코엑스점까지 서울지역 내에 총 4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편리한 교통으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널찍한 연회장과 대규모 주차 시설을 갖추어 하객 접대에 최적화된 것은 물론, 지점마다 각기 다른 테마와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진 점이 특징이다.

아워홈의 아모리스 관계자는 “특히 50·60대 어르신들이 하객으로 많이 참석하는 결혼식일 경우 한식코스를 찾는 고객들이 많고, 최근 획일적인 양식코스에서 벗어나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타임스퀘어점을 통해 첫 선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식코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따뜻하고 맛있게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아워홈

아워홈
홍보팀
김주현
02-6966-903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