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무스텍 Logo
2016-01-25 09:00
네무스텍, 티켓몬스터에 ‘indoorNow’ 지오펜싱 솔루션 공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5일 -- 네무스텍(대표 이승종, www.nemustech.com)이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에 위치기반 솔루션인 인도어나우(indoorNow)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지오펜싱(Geo-fencing)은 특정 지역을 설정하고 지역 내에 진입하는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네무스텍의 인도어나우는 GPS, Wi-Fi와 비컨 등을 이용한 지오펜싱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인도어나우(indoorNow) 지오펜싱을 활용하면 구글이나 애플이 제공하는 정적인 지오펜싱 기술에 머물지 않고 스마트폰의 다양한 센서 기술을 응용하여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배터리 소모를 절약하거나 좀 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개발사가 iOS와 Android 플랫폼의 특징을 고려하지 않고도 쉽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네무스텍의 특허 받은 알고리즘의 적용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키트(SDK)와 통합관리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티켓몬스터는 인도우나우 SDK를 도입함으로써 실외는 물론 지하철이나 지하상가 등 건축 구조와 지역적 조건을 가리지 않고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진입, 진출, 머무르는 상태를 분석하고 이에 따른 개인화된 이벤트를 전달할 수 있다.

이승배 티켓몬스터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네무스텍과의 협력을 통해 O2O 서비스 확대를 위한 기술을 확보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확대와 새로운 서비스 발굴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종 네무스텍 대표는 “롯데 및 신세계 그룹 공급 이후 다양한 기업들의 문의와 사업 제휴를 받고 있고 소셜커머스 대표기업인 티켓몬스터에도 공급하게 되어 생활 곳곳에서 사용자들과 네무스텍의 솔루션이 더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기업들이 인도어나우(indoorNow) 솔루션을 통해 O2O 서비스를 확대하고 사용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네무스텍 소개
네무스텍은 2007년에 설립된 9년차 IT 기술전문기업으로 모바일 플랫폼(Android,iOS 등), IoT 솔루션 및 O2O 서비스, 스마트미디어 플랫폼(안드로이드 TV, 타이젠 TV 등), 빅데이터 시스템, 클라우드 서비스 및 클라이언트 개발 등이 전문 영역이다. 구글, NTT 도코모 등 해외 기업과 삼성전자, SKT, 카카오, NHN 엔터테인먼트 등 국내 기업의 기술 파트너이며 2014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두뇌기술전문기업(K Brain)으로 선정되어 기술력을 인정받은 벤처기업이다. 원천 기술과 솔루션 연구 개발을 기반으로 H/W, S/W 제품 개발과 고객사의 기술 컨설팅 및 서비스 개발을 제공하고 있으며 IOT, O2O, 헬스케어 관련 자체 서비스 개발 및 사업 런칭을 준비 중이다.
  • 언론 연락처
  • 네무스텍
    기획팀
    한경철 부장
    02-521-8290
    Email 보내기
네무스텍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네무스텍
기획팀
한경철 부장
02-521-8290
Email 보내기

indoorNow 지오펜스 관리화면 (사진제공: 네무스텍)
indoorNow 지오펜스 관리화면
(사진제공: 네무스텍)
300x234
480x374
1216x94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유통  프랜차이즈  실적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