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BC카드, 경기도-UPI와 함께 중국인 관광객 유치 위한 MOU 체결

2016-01-25 10:05
비씨카드 제공
  • 서준희 BC카드 사장(오른쪽 두번째)과 성보미 UPI 한국지사 대표(오른쪽 세번째), 남경필 경기도지사(오른쪽 네번째), 홍승표 경기관광공사 사장(왼쪽 두번째) 등이 MOU를 체결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5일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서준희, www.bccard.com)가 경기도, UPI 등 7개 기관과 함께 중국인 대상 관광산업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체결된 협약식은 BC카드를 비롯하여 경기도, UPI, 경기도MICE뷰로(경기관광공사), 수원시, 고양시, 성남시 등 7개 기관이 경기도 內 중국인 대상의 관광산업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를 목적으로 △ 중국인 관광객 대상 홍보/마케팅 활동 진행 △ 빅데이터 분석 통한 맞춤 서비스 제공 △ 관광산업 결과 및 정보 공유 등의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MOU를 통해 BC카드는 △ 경기도 內 UPI 가맹점에 대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 진행 △ 빅데이터 분석자료 통해 가맹점/중국인 관광객 대상 맞춤 서비스 개발/제공 △ UPI 가맹점 모집 △ 수원/고양/성남시 內 유니온페이존 구축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25일 경기도 소재 경기도청(경기도지사 집무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서준희 BC카드 사장을 비롯하여 남경필 경기도지사, 성보미 UPI 대표, 홍승표 경기MICE뷰로 사장, 염태영 수원시장, 최성 고양시장, 심기보 성남부시장 등 7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협약식에서 서준희 사장은 “BC카드는 빅데이터 분석 등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경기도의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등을 홍보하고 경기도가 중국인 관광객들이 머물고 싶어하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계획“이라면서 “향후 경기도와 함께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고 쇼핑 만족도 증대 등을 통해 관광 매출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경필 경기도지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국 유니온페이 회원을 주요 고객으로 중점관리하여 거대한 중국시장에 대한 타켓 마케팅의 초석을 마련하고, 중국 관광객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비씨카드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BC카드
대외협력실
정택식 계장
02-3475-813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