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ogo
2016-01-25 09:05
해태음료, 의약외품 드링크 사업 강화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5일 -- LG생활건강의 자회사 해태음료가 의약외품 탄산드링크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인식 확산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의약외품 드링크 시장 확대에 나선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홍삼연탄’은 국내 최초의 홍삼 탄산드링크로, 홍삼을 5배 농축한 추출물 60mg을 함유하고 비타민 B6(20.5mg), B2(5mg)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자양강장과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다. ‘홍삼연탄’ 이란 제품명은 ‘연한탄산 홍삼드링크’라는 뜻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으며, 제품 출시와 함께 국민배우 유해진을 모델로 기용해 TV, 라디오 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영진 구론산 스파클링 오리지날액’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타우린 1,000mg과 카페인을 함유하고 여기에 탄산을 첨가하여 피로회복과 상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150ml 병으로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홍삼연탄’은 1,500원대, ‘영진 구론산 바몬드 스파클링’은 1,000원대이다.

해태음료는 영진약품의 드링크사업을 인수한 이후 LG생활건강 연구소와 연구 및 개발에 대한 협업을 통해 ‘영진 홍삼진액’,‘영진 구론산 바몬드 오리지널’ 등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의약외품 드링크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해태음료 오세준 마케터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의약외품 드링크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 계획이다”며 “향후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세부 제품 문의는 080-023-3449로 하면 된다.
LG생활건강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193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