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Logo
2016-01-25 11:15
인터파크투어, ‘다음지도’에서 전국 숙박 정보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5일 -- 인터파크투어는 카카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다음지도에서 전국 각지의 숙박 정보와 내외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 협력으로 인터파크투어는 호텔·리조트·펜션 등 인터파크투어가 보유한 전국 3,800여 곳의 숙박 관련 정보들을 다음지도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다음지도 PC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찾고자하는 숙박업체명을 입력하면 상세페이지를 통해 각 업체별 부대시설 정보, 객실 내부 정보, 가격 정보(펜션에 한함)까지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또한 다음지도에서 호텔, 펜션, 리조트 등의 키워드를 입력하면 위치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주변 숙박업체들까지 한꺼번에 볼 수 있다.

특히 검색 후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로 직접 이동해 바로 숙박 예약까지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국내 숙박 예약 1위 업체인 인터파크투어는 우리나라 대표 포털사이트 다음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다양한 숙박 콘텐츠 공유를 대폭 확대하고, 일반 국민의 이용 접근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인터파크투어 기획실 왕희순 실장은 “다음지도 콘텐츠 제휴 서비스를 통해 검색 한 번으로 숙소 위치는 물론 객실 확인부터 예약까지 쉽게 진행할 수 있어 여러 사이트에 일일이 접속해야하는 고객들의 수고를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서비스가 여행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숙소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인터파크INT
    홍보팀
    김진경
    02-6004-7741
    Email 보내기
인터파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인터파크INT
홍보팀
김진경
02-6004-7741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유통  전자상거래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