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5 14:28
아미몬, CONNEX 미니 출시 기자회견 열고 데모 영상 공개
  • PNF 형태 드론을 위해 소형화, 경량화된 송신 솔루션인 CONNEX 미니의 구체적 기능 공개
    가격은 1,299달러에 불과해
산호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5일 -- 전문가용 영상 및 방송, A/V, 의료 시장을 겨냥한 HD무선 영상 송신 솔루션의 업계 선두주자 아미몬(Amimon)이 기자회견을 열어 새로 출시된 고성능 무선 HD 영상 링크인 ‘CONNEX 미니’의 데모 영상을 공개했다.

CONNEX 미니는 풀HD급 화질과 비(非)지연성, 디지털 송신 신뢰성, 라이브나 민감한 숏을 위한 암호화 송신 기능을 제공하며 최대 1,600피트(500미터) 거리에서 멀티캐스팅이 가능하다. CONNEX 미니는 현재 1,299달러(권장소비자가)에 판매하고 있다.

램 오피르(Ram Ofir) 아미몬 CEO는 “우리는 이미 재판매업체와 사용자들로부터 CONNEX 미니 HD 영상 링크에 대해 훌륭한 피드백을 받았다”며 “HD 무선 영상 송신 솔루션의 CONNEX 제품군을 새롭게 확장함으로써 항공영상 제작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밝혔다.

CONNEX 미니의 송신기는 65 x 45 x 15mm에 불과한 사이즈로 무게 또한 40그램에 지나지 않는다. 수신기 역시 100 x 71 x 18mm의 사이즈에 140그램의 무게이다. CONNEX 미니의 시스템은 이처럼 작고 가볍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초당 60프레임의 1080p 풀HD 영상, 비지연성, 1,600피트(500미터)의 송수신 가능 거리, 보안 전송을 위한 AES 128 암호화와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4대의 수신기로부터 멀티캐스트 수신이 가능하다. 또한 S-bus, CANBUS, PPM 드론 조종기용 원격 및 제어 솔루션을 제공하며 수신기에 HDMI 영상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CONNEX 미니의 멀티캐스트 기능성은 드론 사용자가 드론을 조종하는 가운데 촬영 담당자가 모든 팬/틸트/줌 기능을 개별적으로 동시에 컨트롤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항공촬영 담당자는 뛰어난 숏 프레이밍을 확보하고 중요한 장면을 절대 놓치지 않을 수 있다.

또한 CONNEX 미니는 안드로이드와 애플 노트북용 아미몬 앱과 호환 가능해 편의성과 운영의 용의성을 더했으며, 앱을 통해 현장에서 더욱 쉽게 설치 및 관리할 수 있어 사용자의 신속한 촬영과 전문적인 결과 도출이 가능하다.

오피르 CEO는 “아미몬은 HD 영상을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는 CONNEX 미니와 같은 혁신적 제품을 통해 항공영상 제작 활동의 정점에 서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미몬의 HD 무선 송신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nfo@amimon.com로 문의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아미몬
    새라 샤퓌(Sara Chaput)
    LRG Marketing
    845-358-1801
    Email 보내기
아미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미몬
새라 샤퓌(Sara Chaput)
LRG Marketing
845-358-1801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전자  미디어  방송  신상품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