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부 Logo
2016-01-25 14:54
정부통합전산센터, 2016년도 운영·유지관리 사업 참여업체 ‘청렴계약 실천 서약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5일 -- 행정자치부 정부통합전산센터(센터장 김우한)가 25일 오후 2시 센터 대회의실에서 ‘16년도 정보시스템 운영지원 및 유지관리 사업 9개 주사업자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계약 실천 서약식을 개최했다.

위 협력업체는 대전·광주센터의 1,470여개 전자정부 서비스(H/W 25,000여식, S/W 22,000여식)를 대상으로 운영지원 및 유지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서약식은 센터 운영지원 및 유지관리 사업의 투명하고 청렴한 이행을 다짐하고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공무원과 사업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사업 참여업체 대표들은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 제공 금지 ▲알선, 청탁 등 부정한 행위 금지 ▲정보 외부 유출·노출 금지 ▲성실한 계약 이행 등 청렴 실천을 다짐하고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하겠다는 내용을 포함하는 서약서에 서명했다.

김우한 정부통합전산센터 센터장은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깨끗한 공직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공무원과 함께 사업을 수행하는 기업들의 협조가 절실하다”며, “이번 서약식을 통해 청렴 문화가 정착되고 청렴에 대한 인식이 한층 강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행정자치부
    정부통합전산센터 기획전략과
    박용철 사무관
    042-250-5221
행정자치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행정자치부
정부통합전산센터 기획전략과
박용철 사무관
042-250-522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정책/정부  정부  행사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