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5 17:46
익스프레스VPN, 전면 개편된 맥용 앱 업데이트 출시
  • 더욱 생기 넘치고 간편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버진아일랜드 토르톨라--(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5일 -- 익스프레스PVN이 맥용 ‘익스프레스VPN 5.0’을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앱 인터페이스 전면 개편 등을 포함하고 있다.

앱의 디자인이 향상된 것 외에도 스팟라이트 검색(Spotlight Search) 도구도 탑재되어 사용자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최신 VPN 서버 위치에 보다 효과적으로 접속할 수 있게 됐다.

디자인 변경에도 불구하고 앱의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된다. 사용자들은 단순화된 레이아웃을 통해 100가지 이상 되는 익스프레스VPN의 로케이션 가운데 자신의 기기가 어느 것에 연결되어 있는지 손쉽게 확인 가능하다.

새로 추가된 기능은 다음과 같다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업데이트된 아이콘을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앱을 만날 수 있다.

이미지 업데이트: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 등 심미성이 더해진 인앱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기기가 어떤 서버 로케이션에 접속되어 있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스팟라이트 통합: 맥 스팟라이트를 통해 VPN 서버 로케이션에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

익스프레스VPN은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기기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익스프레스VPN 소개
익스프레스VPN은 가장 신뢰성 높은 VPN으로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익명성이 보장된 형태로 웹사이트를 브라우징할 수 있게 한다. 전세계 78개국에 VN 서버를 두고 있는 익스프레스VPN은 포괄적 도달 능력을 갖추었으며 해외 콘텐츠에 장애물 없이 접속할 수 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익스프레스VPN의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용 앱은 고객들이 클릭 한번으로 안전하고 암호화된 형태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게 한다. 2009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익스프레스VPN은 전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영역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VPN 서비스 가운데 하나이다. 당사는 인터넷 자유와 프라이버시를 적극 지지하며 이러한 권리를 지키기 위한 활동을 벌이는 비영리 기관들을 재정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익스프레스VPN은 온라인 보안의 핵심을 이루는 도구의 도입률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지속적으로 고객층과 서비스 종류를 확대하고 있다. 익스프레스VP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expressvp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익스프레스VPN
    Communications Manager
    데이빗 랭(David Lang)
    1-310-601-8492
    Email 보내기
익스프레스VPN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익스프레스VPN
Communications Manager
데이빗 랭(David Lang)
1-310-601-8492
Email 보내기

익스프레스VPN이 전면 개편된 맥용 앱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익스프레스VPN)
익스프레스VPN이 전면 개편된 맥용 앱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익스프레스VPN)
300x217
480x347
800x579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신상품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