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6-01-26 09:16
삼성전자, 한국관광공사-SK텔레콤과 함께 ‘Enjoy Mobile Korea’ 사업 추진 업무 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6일 -- 삼성전자가 한국관광공사·SK텔레콤과 함께 대한민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갤럭시 노트5’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모바일 IT 강국 코리아’를 체험할 수 있는 ‘Enjoy Mobile Korea’ 사업을 추진한다.

삼성전자와 한국관광공사·SK텔레콤은 26일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김진해 삼성전자 모바일영업팀장, 최종학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본부장, 윤원영 SK텔레콤 생활가치부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Enjoy Mobile Korea’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Enjoy Mobile Korea‘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5’를 제공하고 한국관광공사의 스마트 외국어 관광 정보 서비스, SK텔레콤의 통신·데이터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대한민국 모바일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모바일 IT 강국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Enjoy Mobile Korea‘ 프로그램을 위해 ‘갤럭시 노트5’ 300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국관광공사는 외국어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 ‘VISIT KOREA’로 다양한 국내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SK텔레콤은 일인당 하루 1기가바이트(GB)의 데이터와 국내 음성·메시지 서비스를 지원한다.

‘Enjoy Mobile Korea‘ 프로그램은 2월 말부터 매주 250명의 외국인 관광객에게 서비스될 예정이다.

서비스 이용기간은 최대 5일이며, 연간 약 1만 2천명이 스마트 관광 서비스를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Enjoy Mobile Korea‘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외국인은 한국관광공사 웹사이트(http://www.visitkorea.or.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모바일영업팀장 김진해 전무는 “세계 최고 IT강국의 위상을 널리 알릴 수 있는 Enjoy Mobile Korea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갤럭시 노트5를 통해 혁신적인 대한민국 IT 서비스를 경험하고 보다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517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51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통신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