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Logo
2016-01-26 09:47
아모레퍼시픽 려(呂), ‘복 스페셜 에디션’ 한정 출시
  • 새해 맞아 국내외 고객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
    중국인 관광객 대상 홍바오 스크래치 이벤트 함께 진행돼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1월 26일 --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한 한정판 ‘복(福)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과 중국, 대만의 주요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이번 려(呂)의 ‘복(福) 스페셜 에디션’은 2016년 새해를 맞아 국내외 고객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고 지난 한 해 동안 받았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려(呂)의 ‘복(福)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와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로 구성된 두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또한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텀블러와 홍바오(붉은 봉투)까지 선물 받을 수 있어 려(呂)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는 ‘모근이 약해져 힘없이 빠지는 모발’, ‘영양 불균형으로 가늘어져 빠지는 모발’, ‘스트레스로 인해 갑자기 빠지는 모발’ 등 3가지 탈모의 근본 원인을 다스려주며,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는 열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주며, 모발 엉킴 및 정전기를 방지하는 데에도 효과가 있다.

려(呂)의 ‘복(福) 스페셜 에디션’은 시즌한정 제품으로 구정까지 판매되며, 국내 이마트와 롯데마트, 주요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려(呂) 자양윤모 복(福) 스페셜 에디션’ 2만8천원대, ‘려(呂) 함빛 극손상케어 복(福) 스페셜 에디션’ 2만1천9백원대이다.

한편, 려(呂)는 ‘복(福)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금주 25일부터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홍바오 스크래치 이벤트’도 실시한다. 국내 주요 13개 면세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 순위에 따라 려(呂)의 대표 제품인 자양윤모 탈모방지 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 언론 연락처
  •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최예서
    02-3406-2282
    Email 보내기
아모레퍼시픽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최예서
02-3406-2282
Email 보내기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한 한정판 복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한 한정판 복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300x221
480x354
2147x158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